최종편집 : 2024-03-28 17:51 (목)
‘DMZ 레저스포츠대회’서 비무장지대 걷고 캠핑·레포츠 만끽
상태바
‘DMZ 레저스포츠대회’서 비무장지대 걷고 캠핑·레포츠 만끽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5.05.06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비무장지대를 걷고, 레저스포츠를 무료로 체험하는 ‘통일의 길목 DMZ 레저스포츠대회’가 오는 30~31일 1박2일간 강원도 고성군 거진항 및 통일전망대 일원에서 열린다.

광복 70주년으로 열리는 이번 레저스포츠대회는 고성군과 대한레저스포츠회 주최, 대한레저스포츠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트레킹뿐만 아니라 레저스포츠 6종 무료 체험과 캠핑, 요리대회, 푸짐한 경품추첨 등 다양한 행사로 꾸며진다.

레저스포츠대회는 제진검문소에서 출정식을 가지며, 검문소에서부터 해안 철책선을 따라 통일전망대까지 약 5.3Km를 걷는다. 트레킹 전날에는 전야제로 JJCC, 강진, 정훈희 등 다양한 출연진들의 축하무대가 준비돼 있다.

참가자들은 걷기체험을 통해 분단의 현장을 몸소 체험하고, 청정지역 민통선내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으며 해변에서 카트, 서바이벌, 킹라이더, ATV, 행글라이더 시뮬레이션, 열기구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캠핑 200팀(4인 기준), 트레킹 600명을 5월 22일까지 온라인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비는 10,000원 이며 자세한 안내 사항은 홈페이지(www.koleco.kr)를 참고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