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경비 줄이고 볼거리는 풍성’..여수시 관광객 유치 총력
상태바
‘경비 줄이고 볼거리는 풍성’..여수시 관광객 유치 총력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5.04.28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돌산대교와 장군도. 여수시 제공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여수시가 ‘봄 관광 주간’(5월 1~14일)을 맞아 다양한 관광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해 관광객 맞이에 나선다.

시는 이 기간을 ‘국제해양관광의 중심 여수 봄 여행’ 기간으로 정하고 ‘이순신 장군의 발자취를 찾아 떠나는 아름다운 여수여행’ 2박 3일 여행 테마와 ‘365개의 보석 같은 섬과 함께하는 힐링 아일랜드 투어’ 1박 2일 여행 테마 상품을 집중 홍보하고 있다.

단기방학을 맞은 전국 초·중·고등학생을 동반한 외지 관광객들에게는 여수시티투어(2개 노선) 무료 탑승 혜택을 제공한다.

외지 관광객에게 인기가 높은 아쿠아플라넷 여수, 세계박람회장 스카이플라이, 유람선 등 관광시설과 한옥호텔 오동재, 디오션 호텔 등 숙박시설은 5~5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수시관광홈페이지(www.ystour.kr)에서 할인쿠폰을 출력해 제시하면 여수 지역 183개 숙박·음식점 등지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수를 여행한 뒤 관광 사진, 이용후기, 홍보CF 동영상 등을 여수시홈페이지(www.yeosu.go.kr)에 올리면 여수 지역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한편 시는 봄 관광 주간 동안 밝은 미소와 친절, 승용차 이용 안하기, 주차위반 금지, 바가지요금 근절 등 손님맞이에 적극 협조해 줄 것을 시민들에게 당부했다.

여수 관광주간 할인혜택 및 추천 여행코스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관광홈페이지(www.ystou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