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포토] 고흥 우주발사전망대 ‘봄꽃 힐링 트레킹’ 상춘객으로 북적
상태바
[포토] 고흥 우주발사전망대 ‘봄꽃 힐링 트레킹’ 상춘객으로 북적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5.04.14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랑논과 유채꽃 둘레길 걸으며 봄 정취 만끽

[투어코리아] 지난 11일 개막한 고흥 우주발사전망대 ‘봄꽃 힐링 트레킹’행사에 전망대 주변 자연경관과 다랑논, 유채꽃 둘레길을 걸으며 봄 정취를 만끽하려는 상춘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11~12일 이틀간 3,500여 명의 상춘객이 고흥군 우주발사전망대 일원을 방문했다.

‘봄꽃 향기애(愛) 취하다’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고흥우주발사전망대 일원의 다랑논 유채꽃 둘레길과 우미산 천년의 오솔길의 생강나무꽃, 진달래꽃, 벚꽃 길을 연계해 ▲다랑논 유채꽃 둘레길 힐링 걷기(3km, 60분) ▲가족산책로(2.6km, 50분) ▲기(氣)받는 능선길(1.6km, 40분) ▲산림욕장길(3km, 60분) 등 다양한 코스로 구성됐다.

또한, 이번 행사는 유채꽃 둘레길 내 바람개비 포토존과 토피어리 조형물 등을 설치하는 한편 행사 기간 주말에는 전망대 7층 회전카페에서 일출을 관람할 수 있도록 일출 시간 이전에 조기 개관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가득하다.

흥군 관계자는 “이번 주에 다랑논 유채꽃이 만개하여 절정을 이룰 것“이라며 ”관광객들이 힐링 트레킹으로 도시생활의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1일 시작된 ‘봄꽃 힐링 트레킹’ 행사는 오는 26일까지 이어진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