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제천시,관광 마일리지 활성화 팸투어 개최
상태바
제천시,관광 마일리지 활성화 팸투어 개최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5.03.2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29일 여행전문 블로거 25명 참가

▲' 2016 올해의 관광도시'인 제천시가 관광마일리지 활성화를 위해 포털사이트에서 활동하는 여행 전문 블로거를 초청, 오는 28,29일 양일간 팸투어를 진행한다.<사진 제천 10경 중 한 곳인 옥순명=제천시 제공>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2016 올해의 관광도시'인 제천시가 포털사이트에서 활동하는 여행 전문 블로거를 초청, 관광마일리지 프로그램 홍보를 위한 팸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의 여행 전문 블로거 25명이 참가하는 이번 관광마일리지 체험 팸투어는 28~29일 양일간 제천의 대표 관광지를 방문, 스탬프북 및 스마트폰을 이용해 마일리지 적립을 체험할 예정이다. 또 자양영당, 우드트레인 방문과 한방생명과학관에서 한방 화장품 만들기 및 김종명나뭇잎 갤러리 체험을을 하게 된다.


관광마일리지 적립은 두가지로 '스탬프북'과 '스마트 폰'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스탬프북 이용방법은 제천시 7개 관광안내소 또는 제천시 관광과에서 스탬프북을 받은 후 제천시 관광지와 체험여행지를 방문해 스탬프를 찍으면 된다. 이렇게 스탬프 5개를 찍으면 5천원권 기프트카드를, 스탬프 10개를 찍으면 만원권 기프트카드를 관광안내소에서 받을 수 있다. 받은 기프트 카드는 마일리지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이용방법은 스마트폰 앱에서 '제천여행'을 다운 받고, 관광안내소 및 제천시 관광과에서 카드를 수령해 등록한 다음 관광지와 체험여행지에서 QR코드 찍고 퀴즈를 풀면 500~5만점까지 램덤으로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적립된 마일리지 카드로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제천시는 전국에서 최초로 실시하는 온라인, 오프라인 관광마일리지 사업을 통해 2016 올해의 관광도시 성공 및 제천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고, 앞으로 체험여행지 및 마일리지 가맹점을 점차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다.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