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44 (목)
마카오의 환상적인 봄 '베네시안 카니발'서 만끽해요!
상태바
마카오의 환상적인 봄 '베네시안 카니발'서 만끽해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5.03.1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이탈리아 카니발을 마카오에서 만날 수 있는 ‘베네시안 카니발’이 지난 13일 개막, 세계 수준급 공연과 축제행사가 베네시안 마카오의 야외 호수 라군에서 오는 3월 29일까지 펼쳐진다.


축제가 열리는 베네시안 마카오의 라군은 흥미진진한 야외 파티 구역으로 변신, 해외 여행객들과 현지 주민들에게 이태리 축제와, 별미, 라이브 음악과 놀라운 쇼들 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축제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대표 공연은 ‘베네시안 라이트 스톰’. 4백만 볼트의 전력을 신비롭게 활용하는 이번 공연에서 배우들은 최신 테슬라 코일 기술(고주파 전력을 이용한 아크 효과)을 바탕으로 하는 새로운 연기를 선보인다. 이 놀라운 공연은 에이미 오스본(Amy Osborne), 플레르-마리 홉킨스(Fleur-Marie Hoefkins), 나오미 헌터(Naomi Hunter) 등 3명의 숙련된 아티스트에 의해 진행된다.


특히 언제나 인기만점의 카니발 행사는 축제 장식과 환상적인 거리공연, 주말 야외 라군 곤돌라 탑승, 까페 베네치아의 이태리 별식 등이 곁들여져 현지주민과 여행객들에게 정통 이태리 카니발을 경험하게 한다.

▲흥미진진한 '베네시안 라이트 스톰'이 베네시안 카니발에서 초연한다.


축제 참가한 여행객들은게임부스에서 스쿠터 슈터나 광대에게 먹이주기 게임 등의 스릴을 즐기거나 페이스 페인팅을 할 수 있다. 가족 여행객을 위한 놀이도 마련돼 있으며 다양한 워크샵, 바운시 곤돌라, LED 훌라후프 등을 비롯한 많은 즐길거리가 제공된다.


올해 카니발에선 다양한 길거리 공연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그중 예술적인 헤어드레싱 쇼 시엔타 라 카베자(Sienta La Cabeza)가 매일 저녁 5시에서 7시까지 열린다.

▲'베네시안 라이트 스톰'

이외에도 카니발 기간인 지난 17일 성 패트릭스 축일 기념행사도 진행돼 더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 행사에서는 가발, 머리띠, 안경과 같은 녹색 장식들이 행사 장소 전역에서 무료로 배포됐고, 풍족한 맥주와 아이리쉬 댄스, 라이브 뮤직이 독특한 아이리쉬 행사가 진행됐다.


한편, 지난 13일 열린 축제 개막식에는 환상적인 축제 분위기와 함께 앞으로 열릴 축제의 공연, 행사들을 미리 선보였다. 베네시안 마카오의 자랑거리인 거리공연 예술가들이 분위기를 한껏 돋구며 축제 분위기를 띄었다. 개막식에는 마카오 정부 관광청 부국장 청 와이 통(Cheng Wai Tong), 이태리 무역위원회의 파올라 기다(Paola Guida) 무역사무관, 라스베이거스 샌즈와 샌즈차이나의 글로벌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데이브 호튼(Dave Horton)이 주빈으로 참석했다.

▲베네시안 마카오의 야외 호수 라군 구역에서 열린 2015년 베네시안 카니발 개막 행사

데이브 호튼은 “베네시안 마카오에 이태리 축제를 5년째 성공적으로 유치하게 됐다”며 “축제를 시작한 이래 놀라운 호평을 받으며 베네시안 마카오의 고유 연례행사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고 밝혔다. 아울러 “또 축제는 마카오 관광의 다변화를 꾀하고 마카오가 관광 및 레저의 세계중심지와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목적지로 자리잡는데 일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축제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축제의 재미를 보다 완벽하게 만끽하고 싶다면 베네시안 마카오에서 1박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베네시안 리워즈 패키지(Venetian Rewards Package)’가 홍콩달러 1,948* 부터 판매되며 패키지에는 럭셔리 로얄 스위트 2인 숙박, 2인 조식 또는 중식 중 선택할 수 있는 옵션, 500마카오 파타카의 쇼핑 & 다이닝 달러가 포함돼 있다. 여행객들은 ‘베네시안 리워즈 패키지’는 오는 6월 14일까지 온라인 사이트 또는 여행사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사진=베네시안 마카오 제공>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