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꽃바람 살랑~살랑~' 서해금빛열차 타고 떠나는 서천생태체험여행
상태바
꽃바람 살랑~살랑~' 서해금빛열차 타고 떠나는 서천생태체험여행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5.03.17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산모시관. 서천군 제공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하루가 다르게 봄 기운이 짙어가면서충남 서천 여행을 위해 관광전용열차인 '서해금빛열차'에 오르는 관광객들이 눈에 띄게 많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서천시티투어 이용객들오 크게 증가해 서해금빛열차 운행기간 총 15회 동안 530여명, 평균 1회당 35명이 서천생태체험여행을 다녀갔다.


서천시티투어는 국립생태원․국립해양생물자원관을 연계한 세모시 코스와 솔바람 코스로 여행길을 잡는다.

▲ 국립해양생물자원관.서천군 제공


매주 화·목·토요일 운행하는 세모시코스는 문헌서원-장항시내 자유중식-국립해양생물자원관-서천특화시장 및 장항전통시장-무형문화재복합전수관(소곡주시음)- 한산모시관-국립생태원을 돌아 볼 수 있다.


매주 금· 일요일 운영하는 솔바람 코스는 국립해양생물자원관 대신 장항 송림의 솔바람길과 스카이워크를 경유한다.


특히, 시티투어 코스 중 장항 음식거리에서의 자유 중식은 관광객들이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어 좋은 반응과 함께 서천군으로서는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고 있다.

▲마량리 동백나무숲. 서천군 제공


나주하 관광마케팅팀장은 “식당과 특화시장 상인들의 지속적인 친절 교육 등을 통해 서천을 찾은 관광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티투어는 서천군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tour.seocheon.go.kr) 시티투어 예약시스템 또는 서천종합관광안내소(041-952-9525)를 통해 예약하면 이용할 수 있다.

▲신성리 갈대밭. 서천군 제공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