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44 (목)
축제로 흥겨운 홍콩의 겨울을 즐겨요!
상태바
축제로 흥겨운 홍콩의 겨울을 즐겨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12.11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별빛이 반짝이는 낭만적인 홍콩의 야경을 만나고 싶다면 연말이 최적기다. 홍콩의 최대 겨울축제가 12월 5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열려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가 끊임없이 펼쳐지기 때문.


아름다운 스카이라인 마천루 그리고 고층 빌딩 숲이 펼치는 라이트 쇼가 환상적으로 펼쳐지면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가 최고조에 달한다.


특히 홍콩 최대 겨울 축제 기간 도시 곳곳이 휘황찬란하게 빛나 여행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겨울 축제 기간 스태츄 광장에선 로맨틱한 불이 화려하게 반짝이는 크리스마스트리가 시선을 사로잡아, 연인들의 낭만 가득한 데이트 장소가 된다.

12월 19일부터 내년 2월 22일까지 센트럴 하버프론트 이벤트 공간에선 ‘유러피안 카니발(The Great European Carnival)’이 열려, 유럽 각국의 다양한 문화와 볼거리, 즐길거리를 만날 수 있다. 피크타워에서는 ‘사랑의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크리스마스 공연과 캐럴을 만끽할 수 있고, 랑콰이퐁에선 12월 24일과 31일 흥겨운 거리의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푸드페스티벌’이 12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열려 군침 도는 먹거리들이 여행객들의 입을 즐겁게 한다.


홍콩의 주요 대형 랜드 마크들이 참여하는 대형 불꽃놀이와 멀티미디어 쇼도 기대할만하다.


‘뉴이어카운트다운& 연말 불꽃축제’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뉴이어 카운트 다운 크루즈 투어를 해보는 것도 좋다. 또 겨울 축제기간에 쇼핑하는 재미에도 푹 빠져볼 수도 있다. 홍콩 최대 쇼핑몰인 하버시티를 비롯해 IFC몰, K11, 타임스스퀘어, 1881헤리티지 등 유명 쇼핑몰에서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벌여 전 세계 쇼퍼들을 즐겁게 한다.

<사진 홍콩관광청>



☞ 연말·새해 축제로 지구촌이 들썩인다!


경북관광공사 사장 후보, 박영수·김대유씨로 압축


겨울방학엔 아이와 신나는 전통문화 체험 여행


부산시 '후불형 관광카드' 23일 출시...최고 20% 할인혜택


겨울방학엔 아이와 신나는 전통문화 체험 여행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