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대한항공, 월드컵 쇼트트랙대회 공식 후원
상태바
대한항공, 월드컵 쇼트트랙대회 공식 후원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22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은 최근 국제빙상연맹(ISU–International Skating Union)과 월드컵 쇼트트랙(World Cup Short Track) 대회 타이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이 타이틀 스폰서십에 따라 대한항공은 2개 시즌(2010/11, 2011/12)동안 국제빙상연맹에서 주관하는 총 12회의 월드컵 쇼트트랙대회를 후원한다.


‘대한항공 ISU 월드컵 쇼트트랙 [Korean Air ISU World Cup Short Track]’을 대회 공식 명칭으로 사용하고 경기장내 및 대회 팸플렛 등에 대한항공의 로고를 사용하게 된다.


조양호 한진그룹회장은 “이번 후원 결정은 동계 스포츠에 대한 한국의 열망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세계 최고 권위의 쇼트트랙 대회를 후원함으로써 스포츠 강국인 우리나라의 국제적 위상을 강화하는 동시에 국내 동계 스포츠 저변 확대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항공 ISU 월드컵 쇼트트랙’이란 명칭은 10월 23일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개막하는 2010/11 시즌 첫 대회부터 사용하게 된다. 한국 대표 선수들은 오는 12월 중국 장춘과 상하이에서 열리는 대회에 참석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펼쳐 보일 예정이며, 23개국 200여명 이상의 쇼트트랙 선수들이 이번 대회에 출전한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