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모리셔스에서 휴양하고 레위니옹에서 모험에 도전!
상태바
모리셔스에서 휴양하고 레위니옹에서 모험에 도전!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4.04.2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오션M&C, 모리셔스·레위니옹 연계 상품 출시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모리셔스의 해안과 리조트에서 충분한 휴식을 즐긴 후 레위니옹에서 다이나믹한 스포츠에 도전할 수 있는 여행상품이 나왔다.

인도양 전문 여행사 인오션M&C이 모리셔스와 레위니옹을 연계한 새로운 상품을 출시한 것. 이 상품은 휴식과 모험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고자 하는 허니무너들에게 안성맞춤 여행상품이다.

모리셔스와 레위니옹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이 상품은 ▲ 인도양 허니문 6박 9일 일정 ▲ 인도양 허니문 7박 10일 일정 ▲ 인도양 트레킹 허니문 7박 10일 일정 등 다양하게 출시됐다.

모리셔스 & 레위니옹 허니문 9일 일정은 모리셔스 벨마레 플라지 리조트에 머물며 포트루이스, 보태닉 가든, 트로 오 서프의 파노라믹 뷰, 샤마렐 등을 둘러보고, 세일링 크루즈 또는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또 모리셔스에서 레위니옹으로 이동 후 부깡 꺄노 호텔에 머물며 실라오스 협곡, 세계에서 두 번째로 가장 활발한 화산인 푸르네즈봉 활화산(Piton de la Fournaise) 방문 등의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또 모리셔스 & 레위니옹 트레킹 허니문 10일 일정은 모리셔스 여행 후 레위니옹에서 살라지 협곡(Cirque de Salazie), 살라지~마파트 협곡 트레킹, 마파트~실라오스(Cilaos) 트레킹, 온천으로 유명한 실라오스 자유 관광 등으로 구성돼 있다.

현지 숙박은 모리셔스 벨 마레 플라지 리조트, 레위니옹 크레올 빌리지 등 각 여행지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곳에서 하게 된다. 항공권 직접 구매 시 총 경비는 6박 9일 1인 189만원부터, 7박 10일 1인 249만원부터이다. 경비에는 조식과 공항-호텔 왕복 차량 이용료 등이 포함돼 있다.

레위니옹은 인도양의 마다가스카르 동쪽에 위치해 있으며 인도양의 프렌치 파라다이스로 불린다. 토의 43%가 유네스코 자연유산으로 등재될 정도로 수려한 자연.생태 경관과 자원을 보유하고 있고,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커피인 부르봉 커피의 산지이기도 하다.

특히 레위니옹에서 즐길 수 있는 수상, 지상, 공중 스포츠 액티비티는 약 661개에 달한다. 또 3,000m급의 웅장한 인도양 최고봉과 세계 5대 활화산 등 스펙타클한 자연경관을 직접 볼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이다.

세이셸, 칸쿤과 함께 2014년 주목 받는 허니문 여행지 3선으로 꼽힌 모리셔스는 레위니옹과 비행기로 단 40분 거리에 있다. 또한 모리셔스항공과 에어오스트랄의 정기 운항편이 매일 3회 씩 있다.

 

 

 

☞ 인도양의 보석 ‘모리셔스’의 유혹

관광업계, 세월호 사고 고통분담 적극 동참

'호기심 쑥쑥' 최첨단 에듀테인먼트,제주항공우주박물관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홍보관 28일 개관

광주지법, 여수관광레저 회생계획안 인가

아산 현충사 은행나무길, 감성 숲길로 ‘재탄생’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