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8:27 (목)
반값에 즐기는 화려한 뉴욕 라이프
상태바
반값에 즐기는 화려한 뉴욕 라이프
  • 조민성 기자
  • 승인 2014.02.10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2014 겨울 레스토랑 위크’ 및 ‘오프 브로드웨이 위크’ 개최

[투어코리아=조민성 기자] 맛있은 뉴욕의 음식을 맛보고 뉴욕의 문화에 젖어도 보며 뉴요커의 삶을 경험험해보는 건 어떨까. 특히 뉴욕의 프로모션을 잘만 활용하면 반값에 화려한 뉴욕 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어 더 없는 기회다.

 

뉴욕 관광청은 올 겨울 뉴욕을 찾는 방문객들이 좀 더 저렴한 비용으로 알차게 뉴욕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겨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17일부터 3월 7일까지 뉴욕 전역 300여 개의 유명 레스토랑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위크 (Restaurant Week)’를 개최한다.

 

프레드 딕슨(Fred Dixon) 임시 뉴욕관광청장은 “뉴욕 레스토랑 위크는 세계 최고 수준의 뉴욕 음식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유익한 프로모션"이라며, “특히 이번에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문화와 전통이 함께 녹아있는 뉴욕의 음식문화를 알리기 위한 일환으로 택시 및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동영상 캠페인을 함께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광객들은 각각의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세가지 코스 요리를 음료, 팁, 세금을 제외하고 1인당 점심 $25, 저녁 $38의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토요일을 제외한 월요일부터 금요일에 걸쳐 진행되며, 일요일은 레스토랑 별로 선택적으로 운영한다.

 

참여 레스토랑 목록 및 예약은 홈페이지(http://nycgo.com/broadwayweek)에서 확인 가능하고, 예약은 10일부터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실험적이고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오프 브로드웨이 위크 (Off-Broadway Week)’도 열린다.

 

오는 17일부터 3월 2일까지 참여하는 공연의 티켓1매 구매 시 1매가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모션으로,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총 49개의 공연이 참여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올해 참여하는 대표적인 공연은 ▲애비뉴 큐(Avenue Q) ▲블루맨 그룹(Blue Man Group) ▲판타스틱스(Fantasticks) ▲나니아 연대기: 사자, 마녀, 그리고 옷장(The Lion, the Witch and the Wardrobe) ▲ 노 엑시트(No Exit) ▲ 완전 범죄(Perfect Crime) ▲스톰프(STOMP) 등이다. 참여 공연 목록 및 예매는 홈페이지(nycgo.com/offbroadwayweek)에서 확인 가능하다.

 

▲애비뉴 큐

<사진 뉴욕관광청 제공>

 

☞ FUN FUN한 체험세상 ‘365세이프타운!’

 

☞ 태고 신비 간직한 250여 섬 ‘관광객 유혹’

 

☞“완도에 한번 오면 또 찾고 싶고 찾는 만큼 몸이 건강해져요!”

 

☞연인들의 달달한 발렌타인데이! 우린 특별하니깐~

 

소치 동계올림픽 응원하고 경품·할인 받고! 즐거움↑

 

한 해의 시작! 활기차게 열어주는 '지구촌 축제'

 

자연이 빚은 기기묘묘한 돌 숲 ‘석림’①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