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3:53 (화)
싱가포르, 항공권·호텔 할인받아 알뜰여행 떠나요!
상태바
싱가포르, 항공권·호텔 할인받아 알뜰여행 떠나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11.2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위 피해 몸도 마음도 따뜻 여유롭게~
▲사진-멀라이언 공원, 싱가포르관광청 제공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갑작스런 추위를 위해 따뜻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따뜻한 섬나라 ‘싱가포르’로 떠나보자. 싱가포르는 중국, 말레이시아, 아랍, 인도 등 여러 나라의 다양한 문화가 융화해 만들어낸 독특한 ‘페라나칸’ 문화를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센토사 섬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색다른 재미도 느끼고 따뜻하니 몸도 느슨해지는 데다 각종 할인 혜택까지 챙겨 알뜰하게 떠날 수 있어 몸도 마음도 한결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항공권 할인을 받고 싶다면 싱가포르 항공의 온라인 프로모션을 살펴보자. 오는 30일까지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www.singaporeair.com)를 통해 싱가포르 및 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항공권을 최대 20% 할인해준다.

 

이 이벤트를 이용하면 이코노미석 기준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은 51만 2천 1백원(1인 요금 기준, 세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부터다. 여행 가능 기간은 11월 20일부터 11월 30일까지며 SQ15편 탑승 시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자. 02-755-1226

 

싱가포르 현지에서 보다 저렴하게 숙박하고 싶다면 익스피디아의 ‘싱가포르 호텔 특가 프로모션’에 주목해보자.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는 싱가포르의 호텔을 최대 30% 할인행사를 오는 12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퉁해 예약한 숙박권은 내년 1월 15일까지 숙박 가능하다. 특히 이번 싱가포르 호텔 특가 프로모션은 높은 성급의 인기 호텔 25곳으로 구성돼 있어 더욱 안락하고 알뜰하게 싱가포르 여행을 할 수 있다.

▲싱가포르 로얄 플라자 온 스코츠(Royal Plaza on Scotts)호텔

 

시내 중심에 위치해 싱가포르의 상징인 멀라이언 공원과 리틀 인디아 등의 관광지를 도보로 편리하게 갈 수 있는 ‘랑데뷰 그랜드 호텔 싱가포르(4성급)’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세계 최대 쇼핑 센터 지역 중 하나이자 최신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는 오차드 로드에 위치한 ‘퀸시 호텔(4성급)’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으며, ‘로얄 플라자 온 스코츠(4.5성급)’은 주말을 이용해 여행 온 투숙객을 위해 25%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가능하다.

 

‘인터컨티넨털 싱가포르(5성급)’의 경우, 15일 이전에 미리 예약하는 주말 이용객을 위해 25% 할인을 제공한다.

 

▲싱가포르 로얄 플라자 온 스코츠(Royal Plaza on Scotts)호텔

 

한편, 오는 12월 15일까지 익스피디아를 통해 해외 호텔을 예약한 고객은 최대 100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는 ‘캐쉬백 이벤트’에도 응모 가능하다.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에 이메일 회원 등록 후 해외 호텔을 구매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이미 지불한 호텔 가격 중 100만원을 돌려준다. 당첨자에게는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개별 연락된다.

 

 

☞ 예술 공간으로 탈바꿈한 세토내해 ‘섬’여행 

 

☞ 세계는 벌써 연말 파티로 들썩!①

 

☞[야호!! 스키시즌개막] 자 떠나자 가슴 雪레는 스키장으로~①

 

☞ 11월 인도네시아 색다른 문화 축제 ‘풍성’

 

☞ 돌멩이조차 역사가 흐르고①

 

☞ 거대한 화산암석, 그림 같은 해안선 따라 걸으며 힐링!

 

☞ 문경으로 떠나는 역사 체험여행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