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한류드림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한류드림페스티벌’ 개최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0.08.0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류 ★들이 9월 경주에 뜬다!
‘2010-2012 한국방문의해’ 기념 특별이벤트 ‘한류드림페스티벌’이 경북 경주에서 9월 10일부터 9월 12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


‘한류드림페스티벌’은 한류의 중추역할을 하고 있는 드라마, 패션, 음악 등의 콘텐츠를 모두 만날 수 있는

대형 이벤트로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와 경상북도·경주시가 공동 주최한다.


행사 첫 날인 9월 10일에는 ‘한류스타와의 만남’을 주제로 김 범, 윤상현, 엄태웅 등 한류스타들의 팬미팅이 이어진다. 11일에는 ‘한류스타와 함께하는 이영희 패션쇼’가 진행된다. 12일에는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인 ‘한류드림콘서트’가 (사)한국연예제작자협회와 공동 주최로 열린다.


드림콘서트는 16년째 이어져오는 대형 콘서트로 대한민국 톱가수와 아이돌 그룹이 총 출동하는 별들의 잔치로 슈퍼주니어, 2PM, 2AM, 강타, 포미닛, FT아일랜드, 다비치, 티아라, 초신성, 비스트, 손담비, 애프터스쿨, miss A가 출연을 확정 했고, 8월초 거물급 연예인들의 2차 라인업이 발표될 예정이다.


‘한류드림페스티벌’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무료입장권 배포와 관련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allyudreamfestival.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켓수령이 어려운 외국인 FIT(자유여행객)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한국방문의해위원회 홈페이지(www.visitkoreayear.com)에서 입장권 신청이 가능하며, ‘한류드림콘서트’의 국내 관람객들을 위한 티켓발매는 8월초 티켓발매 사이트에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노영우 본부장은 “이번 축제는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마련된 7대 특별이벤트 중 첫 번째 행사로, 국내팬 뿐만 아니라 해외관람객들이 대거 한국을 방문한다”며, “본 축제가 회를 거듭하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페스티벌로 성장하여 향후 ‘한류어워드’의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지난 5일 관광공사 T2아카데미에서 일본 및 중화권에서 한류스타로 사랑 받고 있는 ‘꽃보다 남자’의 김범(소이정 역)이 ‘한류드림페스티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