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캐나다 밴프 설경 감상에 로키에서의 짜릿한 스키!
상태바
캐나다 밴프 설경 감상에 로키에서의 짜릿한 스키!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11.1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캐나다 홀리데이, ‘캐나다 윈터 원더랜드’ 출시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밴프의 설경을 자동차 타고 감상하고, 로키산맥을 스키타고 활강하는 짜릿함을 느끼러 캐나다로 겨울여행을 떠나보자.

 

에어캐나다 홀리데이(www.acholidays.co.kr)는 캐나다 알버타 관광청과 함께 겨울여행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캐나다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를 출시한다.

 

캐나다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렌터카 자유여행’ 상품과 ‘스키 자유여행’ 상품 등 2가지 테마로 이뤄져 있다. 또 각각 알뜰형과 럭셔리한 고품격 상품을 갖추어 여행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총 4가지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렌터카 자유여행’ 상품은 대자연이 빚어낸 로키의 설경을 배경으로 직접 운전하며 만끽할 수 있는 상품으로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밴프 국립공원의 요호, 레이크 루이스, 존스톤 캐년 등을 구석구석 돌아보며 아이스 워킹, 스노우 슈잉, 개썰매 등 색다른 캐나다만의 겨울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알뜰형 패키지 상품인 ‘원터 원더랜드 로키5일’은 소형렌터카 3일 과 실용적인 호텔 3박을 115만원부터 판매된다. 고급형 상품 ‘로키 고품격 6일’은 여행 첫날 가이드 미팅 서비스와 중대형 렌터카 3일 및 럭셔리 호텔 4박을 포함하며 가격은 166만원부터다.

 

특히 고품격 상품에서 이용하는 호텔 중 밴프에서 2박 묵게 되는 ‘페어몬트 밴프 스프링스’ 호텔은 캐나다 로키를 상징하는 호텔이다. 나머지 2박을 묵게 되는 ‘페어몬트 샤토 레이크 루이스’ 호텔은 동화 속에 나오는 마법의 성 같은 곳으로 고성이 주는 웅장함과 낭만을 모두 갖추고 있다.

 

‘스키 자유여행’ 상품은 캐나다 최초의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로키에 위치한 빅 3스키장 ‘레이크 루이스 스키 리조트’, ‘선샤인 빌리지’, ‘마운틴 노퀘이’에서 자유롭게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상품. 세계 최고의 설질로 꼽히며 건조하고 가벼운 눈이라 불리는 샴페인 파우더에서의 활강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알뜰형 패키지 상품인 ‘밴프 스키와 로키여행 7일’은 실용적인 호텔 3박, 빅3 스키장 리프트 3일과 스키장 왕복 셔틀 이용권이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139만원부터다.

 

고급형 상품인 ‘밴프 고품격 스키여행 7일’은 명품호텔과 명품 스키장이 화려하게 만난 상품으로, ‘페어몬트 밴프 스프링스 호텔’ 5박과 빅 3스키장 리프트 4일 이용권은 물론, 전문 가이드의 공항 미팅과 밴프타운 1일 관광 서비스 그리고 여행 마지막 날 캘거리 공항까지 편도 셔틀 이용권도 포함돼 있다. 가격은 204만원부터다.

 

전 상품 에어캐나다 왕복항공권이 포함돼 있염, 세금 및 유류할증료는 별도다. 또 상품 출시기념으로 캐나다 알버타 관광청(http://travelalberta.kr) 협찬으로 페어몬트 호텔을 3박 이상 이용하는 여행객에게는 애프터눈 티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기타 호텔을 이용하는 여행객에게는 설퍼산 곤돌라 2인 이용권이 주어진다.

 

이번 캐나다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아이캔투어, 와투트래블, 온라인투어 등 여행사에서 판매된다.

 

에어캐나다의 영업총괄 김정호 부장은 “이번 패키지는 캐나다의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험과 신비로운 풍경으로 마치 원더랜드에 온 듯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 민속촌에서 고즈넉한 가을 운치를 담다

 

☞ 초겨울 알뜰 여행 기회 잡아라!

 

☞ 나주에 가면 영산강 따라 풍류가 흐른다!

 

☞ “전남도 서남해안 대표 관광축으로 성장”

 

☞ 고요하고 기묘한 14세기 힌두의 꽃 ‘함피’①

 

☞ ‘늦가을 축제’ 아쉬움에 가을의 끝자락을 붙잡다!

 

☞ 온천이 그리워지는 계절! 군마현 쿠사츠로 떠나요~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