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휴가로 일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일본 북해도를 주목해보자. ‘북해도 실속온천 4일(게요리)’상품의 경우 국적기를 이용해 8월 26일까지 매일 출발하며 119만 9천원부터 판매 중이다. 삿포로 최고의 특산물 게 요리를 무한으로 제공하는 석식과 정통 현지식을 제공하며 도야호수 유람선 탑승 및 지다이무라 테마파크에서 다양한 쇼를 관람할 수 있다.
올 여름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남태평양 팔라우고 떠나보자. 팔라우는 괌과 필리핀 중간지점에 위치한 섬나라로, 다이버들에게는 성지로 불리는 곳이기도 하다. 모두투어는 현재 팔라우 대한항공 전세기 상품을 구성해 판매 중이다. ▲실속 있는 여행자를 위한 해피팩, ▲바다를 즐기고픈 여행자를 위한 파워팩, ▲최고의 특전을 모은 골든팩, ▲가족 여행자를 위한 패밀리팩 등 가격과 취향에 따라 4개의 패턴으로 구분해 놓았다.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출발하며 89만 9천원부터 판매 중이다.
동남아 최고의 인기 휴양지인 푸켓 여행상품도 남아있다. 모두투어는 현재 대한항공

이외에도 세계 최고 수준의 석양을 자랑하는 코타키나발루와 동남아 최고의 관광지인 앙코르왓 씨엠립 상품도 자리가 남아 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