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2-05 15:44 (일)
여름휴가, 아직 남아있는 여행상품은
상태바
여름휴가, 아직 남아있는 여행상품은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8.0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를 맞아 대부분 여행 상품이 마감된 상태지만, 포기하기엔 이르다. 갑자기 취소된 상품이나, 여행사가 미리 좌석을 확보해 놓고 판매하는 전세기 상품 등을 찾아보면 실속 여행상품을 찾
을 수 있기 때문.


여름휴가로 일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일본 북해도를 주목해보자. ‘북해도 실속온천 4일(게요리)’상품의 경우 국적기를 이용해 8월 26일까지 매일 출발하며 119만 9천원부터 판매 중이다. 삿포로 최고의 특산물 게 요리를 무한으로 제공하는 석식과 정통 현지식을 제공하며 도야호수 유람선 탑승 및 지다이무라 테마파크에서 다양한 쇼를 관람할 수 있다.

올 여름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남태평양 팔라우고 떠나보자. 팔라우는 괌과 필리핀 중간지점에 위치한 섬나라로, 다이버들에게는 성지로 불리는 곳이기도 하다. 모두투어는 현재 팔라우 대한항공 전세기 상품을 구성해 판매 중이다. ▲실속 있는 여행자를 위한 해피팩, ▲바다를 즐기고픈 여행자를 위한 파워팩, ▲최고의 특전을 모은 골든팩, ▲가족 여행자를 위한 패밀리팩 등 가격과 취향에 따라 4개의 패턴으로 구분해 놓았다.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출발하며 89만 9천원부터 판매 중이다.

동남아 최고의 인기 휴양지인 푸켓 여행상품도 남아있다. 모두투어는 현재 대한항공

과 비즈니스에어를 이용해 특급에서 초특급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성해놓고 있으며,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가족맞춤]푸켓 아웃리거라구나 풀빌라 5일’상품, 연인을 위한 ‘[연인추천]푸켓 나리나 원베드풀빌라 4일’ 상품 등을 판매 중이다.

이외에도 세계 최고 수준의 석양을 자랑하는 코타키나발루와 동남아 최고의 관광지인 앙코르왓 씨엠립 상품도 자리가 남아 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