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5분 지압으로 비행 피로 날려버리세요~
상태바
5분 지압으로 비행 피로 날려버리세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8.0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 신규 기내체조프로그램 동영상 서비스개시
아시아나항공이 장거리 12개 노선과 중거리 11개 노선에 한방지압을 활용한 새로운 기내체조 프로그램을 2일부터 시행한다.


한방지압을 테마로 한 이번 기내체조프로그램은 장시간 비행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대표적인 5대 증

상( 눈의피로, 두통과 어지러움, 소화불량과 멀미, 목과 어깨 결림, 다리 저림)을 전문 모델의 한방지압 시연을 따라 할 수 있도록 한 동영상 서비스다.


자생한방병원의 의료자문을 받아 제공하는 이번 동영상은 모델의 시연모습을 다양한 앵글에서 촬영해 한방 지압에 처음 접하는 외국손님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아시아나 관계자는 “한방 지압은 좁은 기내공간에 옆 사람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최소의 동작만으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특히 한국이 의료관광국으로 주목 받고 있는 현시점에서 다양한 국적의 외국손님들에게 한방지압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 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시아나는 2001년 4월부터 간단한 동작으로도 비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기내체조프로그램을 실시했으며, 2007년 4월부터는 요가와 스트레칭을 접목시킨 기내체조영상물을 자체 제작, 서비스하여 많은 손님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