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2-09 11:39 (목)
남은 여름, 최고 휴양지로 바캉스 떠나요!
상태바
남은 여름, 최고 휴양지로 바캉스 떠나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7.3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괌·사이판·베트남다낭

아직 여름 바캉스 여행지를 결정하지 못했다면, 여행사가 추천하는 최고의 휴양지로 떠나보자.


모두투어는 여행전문가들의 체험을 바탕으로 엄선한 ‘괌, 사이판 기획전’을 마련했다. 괌 지역 추천 휴양지는 ▲PIC ▲하얏트 ▲쉐라톤 ▲아웃리거가 있으며, 사이판 지역은 ▲PIC ▲월

드리조트 ▲아쿠아리조트 ▲피에스타가 포함돼 있다.

‘사이판 PIC 4/5/6일’ 상품의 경우 리조트에서 종합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고품격 리무진으로 사이판 시내관광과 별빛투어, 차모로 원주민 문화체험, PIC나눔씨앗 영어교실 체험 등을 할 수 이다.

특히 호텔 내에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선셋 BBQ특식까지 포함돼 있다. 상품가는 103만 9천 원부터이며, 8월 31일까지 매일 출발 가능하다.

‘괌 하얏트 4/5/6일[특가] 상품’의 경우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초특급 호텔에서 지내면서, 각종 해양 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괌 현지 3회 특식을 포함하고,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각종 선택 관광 할인 쿠폰이 무료로 제공된다. 상품가는 99만 9천원부터로 8월 31일까지 매일 출발한다.


하나투어는 베트남 중부 최대의 상업도시로 아름다운 천연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는 ‘다낭’ 기획전을 선보

였다.


이번 다낭 전 여행상품은 여유로운 일정을 위해 노쇼핑 관광으로 진행된다. 여행목적에 따라 관광형과 휴양형으로 나뉜다.


관광형은 세계문화유산 후에, 호이안을 탐방하고 산 전체가 대리석으로 되어있는 ‘마블 마운틴’을 둘러보는 일정이며, 휴양형은 손짜 및 다낭 시내관광 외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자유시간이 보장된다.

오는 9월 20일까지 매주 월, 금요일 출발하며 64만9천원부터 떠날 수 있다.


다낭 상품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베트남 전통모자 ‘농’과 달랏 산 원두커피가 제공되며, 8월 13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에게는 성인 1인당 오션월드 입장권 1매가 주어진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