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김제 가을 황금들녘으로 기차여행!
상태바
김제 가을 황금들녘으로 기차여행!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3.09.1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코스모스 피어있는 김제 황금들녘으로 가을 기차여행을 떠나보자.

400리 코스모스 꽃길 따라 끝없이 펼쳐진 황금들녘 지평선을 배경으로 오는 10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벽골제에서 개최되는 ‘제15회 김제지평선축제’로 떠날 수 있는 기차여행 상품이 나왔다.

김제시는 수도권 관광객들이 더 편하게 축제의 다양한 볼거리와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열차와 셔틀버스 등을 결합한 기차여행상품을오는 27일까지 판매한다.

코레일 전북본부 여행센터와 연계해 기획된 이번 김제지평선축제 기차여행상품은 축제기간 중 매일 1회 운행하게 되며 오전 7시 40분에 용산역을 출발한다.

김제역에 도착한 뒤 황금들녘과 이어지는 코스모스 꽃길 따라 지평선축제의 주행사장인 벽골제를 찾아 축제를 즐기고 국립김제청소년농업생명체험센터와 조정래아리랑문학관, 아리랑문학마을을 관광 후 천년사찰 금산사를 둘러보며 살아 숨쉬는 전통 불교문화를 체험하고 오후 5시 30분 용산역으로 되돌아가는 코스이다.

특히 이번 지평선축제는 한국의 농경생활에서 파생된 고유한 지역문화를 소개하는 장으로 가장 한국적인 모습으로 체험행사를 마련, 현세대의 감각에 맞게 재구성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꾸며진다. 대중성과 체험성을 겸비한 7개 분야 67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 지평선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풍성한 가을날의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광열차 이용관련 문의는 코레일 전북본부 여행센터(063-850-2339)로 문의하면 된다.

☞‘폐탄광’ 이색 테마파크로 부활

☞ 최고의 가을 선사할 세계적인 단풍 명소①

☞ 사철 휴양지 구례로 여행오세요!"

☞ 메마른 감성 충전하러 떠나는 ‘시코쿠’

☞ 사과 딸래? 한우 먹을래? 장수에선 둘다 가능해!

☞ 맨손으로 전어 잡고 먹으니 ‘깨소금 맛’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