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칸쿤 ‘백배’즐기기]실속 챙기며 값비싼 추억 만들자!
상태바
[칸쿤 ‘백배’즐기기]실속 챙기며 값비싼 추억 만들자!
  • 조민성 기자
  • 승인 2013.08.2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민성 기자] 칸쿤의 물가는 매우 비싼 편이므로 실속 있게 즐거움을 찾아야 한다. 가격이 3배나 차이가 나는 곳이 있을 정도로 천차만별이라서 사전에 가격을 비교해보는 것이 좋다. 과일, 의약품 등을 저렴하게 구입하려면 꾸꿀깐몰 프라자의 슈퍼마켓을 이용할 것을 권한다.

 

특히 썬텐 크림 등의 비치 상품은 칸쿤이 저렴하다. 5m마다 비치되어 있는 관광가이드를 이용하게 되면 각 레스토랑이나 클럽에서 홍보용으로 제공하는 10개 이상의 무료 쿠폰이 들어있다. 이러한 음료 및 간단한 식사 쿠폰을 이용하게 되면 점심, 저녁을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어 실속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레저활동 및 골프
칸쿤은 특히 가족과 아이들을 위한 최적의 여행장소로, 고래상어와 돌고래와 함께 하는 수영과 인터랙티브 아

쿠아리움, 생태고고학 공원, 워터파크를 비롯한 다양한 레저 프로그램들을 갖추고 있다. 또 위대한 마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칸쿤에는 PGA나 TPC에서 인증을 받은 13개의 공인 골프 코스를 보유하고 있다.

 

쇼핑 및 음식
칸쿤은 쇼핑 천국으로 보석, 시계, 화장품, 예술작품 및 주류에 대해 면세이며, 500여 개가 넘는 전세계 유명 브랜드를 칸쿤 시내 쇼핑몰과 숍 어디에서든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칸쿤과 푸에르토 모렐로스의 화려하고 다양한 레스토랑에서는 멕시코, 아르헨티나, 이탈리아, 카리브해, 프랑스, 스페인, 일본, 중국 등 다양한 각국의 요리를 만끽하실 수 있다.

 

여기에 미쉘린 가이드와 Le Chaine Rotissiere로부터 명성을 확인한 레스토랑과 5&4 다이아몬드 AAA를 수상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스토랑 체인들이 들어서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나이트클럽, 라운지 및 바를 즐길 수 있다.

 

여행시 주의사항
멕시코 여행은 대체적으로 안전하다. 그러나 여행객이 많이 찾는 관광지에서는 빈번하게 소매치기 사건이 일어나므로 복잡한 대중교통이 나 여행객 밀집지역에서는 주의가 필요하다.

 

수돗물을 그냥 마실 경우 설사를 일으키는 경우가 있으므로 미네랄 워터를 구입해서 마시는 것이 좋다. 특히 기후가 건조한 편이므로 미리 휴대용 생수통을 준비해 호텔에서 물을 담아서 여행 중 마시는 것이 경제적이다.

 

공중화장실을 발견하기는 매우 어려우므로 레스토랑이나 호텔, 주요박물관 등의 화장실을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진제공-멕시코관광청·하나투어>

 

☞ '구름을 벗 삼고 홍삼으로 건강 챙겨요!'

 

☞ 카리브해 에메랄드빛 바다와 아름다운 해안 감탄이 절로

 

☞ 세계 8대 불가사의 ‘바나우에 라이스테라스’

 

☞ 정글 한가운데서 마사지 받으며 와인 한잔

 

☞ 별빛 보며 재즈 선율에 매혹되니 낭만 한가득!

 

☞ 천혜 비경을 자랑하는 ‘마야 문명의 관문’

 

☞ 지구촌 축제와 함께 핫한 여름을!

 

☞ 역사와 체험, 사색 충만한 여행지 ‘수원(水原)’

 

☞ ‘브룸’, 낭만이 맛있게 익어간다!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