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2-05 15:44 (일)
하와이 조기 예약하고 할인 받으세요
상태바
하와이 조기 예약하고 할인 받으세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6.1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년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 ‘하와이’는 천혜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청정여행지이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다.


올 여름, 웹투어(www.webtour.com)는 하와이상품기획전과 함께 하와이 조기 예약 이벤트를 진행, 최대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 조기 예약자 전원에게 유명레스토랑, 쇼핑몰, 교통비 10$ OFF쿠폰이 포함된 알로하 하와이 쿠폰 북과 30$ 상당의 하와이 시내 FREE BUS 트롤리버스 1일 자유 이용권이 무료 발송된다. 이 외에도 각종 하와이 여행정보 책자, 면세점 할인 쿠폰, 사진 인화 쿠폰이 제공된다.


‘일본경유 JAL항공’ 이용 상품은 해변에서 가까운 거리에 자리 잡은 숙소에서 3박 5일 머물며, 꿈의 해변의 하와이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주방이 완비된 호텔 상품은 가족여행에 안성맞춤으로 89만9천 원부터다. 와이키키 리조트 이용 시에는 92만9천 원부터, 오션뷰 특급 호텔은 117만9천 원 부터다.


‘KE항공 직항 자유여행’상품은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 대한항공 직항 상품이다. 오션뷰 아스톤 리조트는 142만9천 원 부터, 오하우섬 최대 규모의 힐튼 빌리지는 157만9천 원 부터다. 탤런트 이영애의 결혼식 장소로 알려진 카할라 럭셔리 리조트는 물속에서 돌고래쇼를 즐길 수 있는 초특급 호텔로 205만9천 원 부터 이용할 수 있다.


1일 관광과 스포츠렌터카 포함된 ‘마우이+오하우 6일’ 상품은 JAL항공과 대한항공에 따라 각각 191만9천 원, 220만9천 원부터다. 바다와 맞닿아 있는 5에이커 부지에 자리, 다이아몬드헤드와 와이키키 비치를 조망 할 수 있는 할레쿨라니 호텔(가든뷰)은 349만9천 원부터로, 럭셔리한 하와이 여행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을 위한 상품이다.


하와이 여행을 하며 옵션을 추가할 수도 있다. 호놀룰루를 가이드와 함께 호놀룰루의 오하우 시내를 알차게 관광할 수 있는 ‘1-day 호놀룰루 시내관광 가이드 투어’는 펀치볼 국립공원-알로하 타워- 이올라니궁전 - 주정부청사 - 카메하메하 동상 등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비용은 6만 원이다.


‘오아후섬 일주 1-day 가이드투어’도 있다. 와이키키 출발 - 카피올라니 공원- 다이아몬드헤드 전망대- 카할라고급주택지역- 하나우마베이 전망대 (화요일 제외) - 블로우홀전망대 - 마카푸포인트 전망대 - 와이마날로 비치- 중국인 모자섬 공원 - 폴리네시안 문화센터 입장 후 7빌리지와 쇼 관람 (입장료 및 중식 포함)- 파인애플 농장 – 진주만 등의 일정으로 짜여져 있다. 가격은 10만원 이다. 문의 02-2222-2572.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