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09:23 (목)
여름휴가 전세기 타고 ‘팔라우’로 씽!
상태바
여름휴가 전세기 타고 ‘팔라우’로 씽!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6.1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가 대한항공 전세기를 이용한 팔라우 상품을 선보인다.

팔라우는 괌과 필리핀 중간지점, 마이크로네시아 서쪽 끝자락에 위치한 340여개의 크고 작은 섬으로 이루어진 나라로, 아직 때묻지 않은 순수한 자연을 간직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다. ‘마린 다이빙’지에서 최고의 다이빙 포인트로 선정될 정도로 다이버들에게는 성지로 불리고, 산호섬에 둘러싸여 파도 없이 잔잔한 바다는 수영을 못하는 사람에게도 아름다운 바다 속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곳이다.


상품은 7월 17일에서 8월 21일 사이 매주 수·토요일 출발하며 5일, 6일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선택 관광 여부에 따라 ▲실속 있는 여행자를 위한 해피팩, ▲바다를 즐기고픈 여행자를 위한 파워팩, ▲최고의 특전을 모은 골든팩, ▲가족 여행자를 위한 패밀리팩 등 4가지로 나눠져 있다.


파워팩은 수중과 수상의 스포츠를 결합한 상품으로 팔라우 바다를 즐기고픈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아름다운 산호와 형형색색의 열대어, 1m가 넘는 거대한 자이언트 크램(대왕조개) 등 환상적인 수중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독이 없는 수만 마리의 젤리피쉬(해파리)들과 함께 스노클링을 즐겨볼 수 있다. 또 옥빛 바다에서 천연 산호 머드팩을 하거나 롱비치에서 바닷길 산책도 경험해볼 수 있다.

자녀가 있는 가족이라면 패밀리팩을 적극 활용하자. 동반 아동에게는 50만원 할인(자녀 2인까지 적용 가능)과 한 개의 옵션이 무료로 제공된다. 돌고래 생태관람을 하고 직접 악수나 키스를 해볼 수 있는 돌핀 터칭 투어까지 포함된다.

모든 상품 구매 고객에게 수중카메라와 에프터 썬을 팀당 한개씩을 제공하고, 선착순 30명 중 10명에게는 1인당 5만원 할인 해주고 나머지 20명에게는 보트를 타고 직접 돌고래를 보고 만져 볼 수 있는 ‘돌핀 와칭투어’가 제공된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