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2-09 11:39 (목)
“여행하면서 이웃사랑 전해요”
상태바
“여행하면서 이웃사랑 전해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6.1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투어, 아름다운여행’ 기금 조성
자유투어(www.jautour.com)는 아름다운재단과 ‘아름다운여행’ 기금을 조성키로 지난 1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12일 홈쇼핑을 통해 판매 예정인 ‘일본 큐슈’ 상품 판매 순익의 1%를 ‘아름다운여행’기금으로 적립할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아름다운여행’ 기금으로 조성되는 첫 여행상품인 ‘[품격]선상크루즈 3색의 즐거움, 큐슈 4일’ 상품은 일본 관광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일정으로 짜여져 있다. 상품 가격은 29만9천원으로 왕복 훼리 승선료와 부산-시모노세키 부두세, 식대(일부), 관광지 입장료, 여행자보험 2억원 등이 포함돼 있다. 단, 서울-부산 왕복 KTX비용과 선내식 2회, 가이드와 기사팁은 별도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상품에 대해 “호화훼리를 타고 선상에서 2박을 지내며 낭만을 만끽하고 특급호텔에서의 1박으로 효탄모래찜질욕을 즐길 수 있어 일상에서 누적된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소개했다. 비용면에서도 고정환율을 적용하는데다 서울-부산간 KTX 이용시 왕복 8만원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등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이라고 덧붙였다.


자유투어 방광식 대표는 “여행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나눔에 동참, 소비자들이 좀 더 보람있는 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이라며 “고객들이 여행을 즐기면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뜻 깊은 상품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자유투어는 이번 아름다운 여행상품 론칭을 계기로 7월에 예정된 홈쇼핑 상품뿐 아니라 온∙오프라인 상의 1% 나눔 여행 상품기획전을 통해 지속적으로 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문의 02-3455-8888.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