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6:32 (수)
'벚꽃축제와 세계요트대회 이벤트 즐겨요'
상태바
'벚꽃축제와 세계요트대회 이벤트 즐겨요'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3.04.18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요트대회.화성해양페스티벌 5월 29일 개막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2013 코리아매치컵 세계요트대회와 경기 화성 해양페스티벌'의 성공 개최를 위한 홍보활동이 본격 시작됐다.

그 출발점은 경기도청 벚꽃 축제. 세계요트대회 사무국은 도청을 장식하는 벚꽃축제를 시작으로 세계요트대회와 화성 해양페스티벌의 홍보전에 불을 댕겼다.

도 사무국은 벚꽃축제 기간 동안 관람객을 대상으로 요트대회와 요트 타는 법 등 요트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해양레저 체험행사를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현장에서 요트·보트 그림을 그려주는 페이스페인팅 이벤트와 온라인과 연계해 관람객들이 쉽게 스마트폰으로 참여할 수 있는 페이스북 오픈 기념 ‘좋아요’ 이벤트를 열어 관람객은 물론 SNS를 통해 네티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는 좋아요 버튼을 누르기만 해도 한 달동안 매주 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경기도 화성시 전곡항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매치컵 세계요트대회와 경기화성 해양페스티벌'은 오는 5월 29일부터 6월 2일까지 5일간 개최된다.

코리아매치컵 세계요트대회는 ISAF(세계요트연맹)에서 아메리카즈컵, 볼보오션레이스와 함께 공인한 AWMRT(알파리월드매치레이싱투어)의 국내대회다. AWMRT(알파리월드매치레이싱투어)는 골프의 PGA투어와 같은 성격의 요트대회로 전 세계 TV를 통해 경기가 중계되며 매년 10개국에서 투어형태로 진행된다.

또한 세계요트대회와 동시 개최되는 '경기화성 해양페스티벌'은 작년보다 더욱 풍성해진 프로그램으로 가족단위 관람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양페스티벌에 참가하면 크루즈요트, 파워보트, 딩기요트, 수상범퍼카, 수상자전거 등 바다에서 즐기는 해상 체험과 페달보트, 에어바운스 놀이터, 수상에어볼 등 육상 체험 재미에 빠져볼 수 있다.

또한 화성시 공룡캐릭터인 '코리아케라톱스 화성엔시스'를 주제로 한 공룡보물탐험대 어린이 뮤지컬 공연도 관람할 수 있다.

코리아매치컵 세계요트대회와 경기화성해양페스티벌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oreamatchcup.com)와 페이스북(www.faceboook.com/koreamatchc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황하강 따라 싹튼 뿌리 깊은 역사도시 중국 ‘하남성(河南省)’

☞ 한국 역사의 축소판 연천으로 4월 나들이!

☞ 다도해 절경과 한국 우주 과학의 메카 ‘고흥’

☞ 스리랑카! 중세시대 찬란한 문화가 곳곳에~

☞ 상상 이상의 경험! 일본 여행, 너 그곳 가봤니?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