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설운도 콘서트와 함께하는 큐슈여행
상태바
설운도 콘서트와 함께하는 큐슈여행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6.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가 7월 13일 일본 큐슈 벳부 지역에 머무르는 상품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가수 설운도 단독 콘서트’ 관람 기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의 특징은 일본 지역 중에서 한국인이 가장 많이 방문한다는 큐슈에서의 관광지 관람과 유명 온천에서의 온천욕, 설운도 단독 콘서트까지 즐길 수 있다는 것. 콘서트는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관람할 수 있다.

‘큐슈 온천 3일, 4일’ 상품은 후쿠오카에 도착해 절과 신사 등을 관람하고 가장 일본적인 거리라 불리는 유후인 거리를 둘러본다. 온천 천국 벳부에서 묵으며 다양한 레저활동과 온천욕을 즐길 수 있으며, 여행기간 중 13일에는 벳부 비콘프라자에서 설운도 콘서트를 추가 비용 없이 관람할 수 있다. 그 외에 다양한 온천 체험과 세계에서 가장 큰 화구를 가진 아소활화산관광 일정도 포함돼 있으며 고즈메카, 쿠사센리, 아소팜랜드 등의 관광 역시 즐길 수 있다. 2박3일 상품은 국적기를 이용하며 74만 9천원부터, 3박4일 상품은 69만9천원부터다.

‘부관 훼리 온천 4일, 5일’ 상품은 부산항에서 부관훼리에 탑승, 선실에서의 즐거운 밤을 보낸 뒤 시모노세키항에 도착한다. 아소활화산과 지옥온천 순례를 하고, 유노하나 유황꽃 재배단지, 유후인 온천마을 관광을 한다. 여행 기간 중 13일에는 설운도 콘서트를 관람하고, 부관훼리를 이용해 부산항에 돌아오는 일정이다. 선내식 2식을 포함하며 서울-부산 왕복 KTX권은 출발 일주일 전 예약시 8만원에 예약 가능하다. 3박4일 상품은 25만9천원부터, 4박5일 상품은 39만9천원부터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두투어 홈페이지(www.modetour.com)를 참조하면 된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