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전남 관광의 멋 보러 오세요!
상태바
전남 관광의 멋 보러 오세요!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3.03.02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내나라여행박람회 관광홍보관 운영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전남도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2013 내나라여행박람회(2월 28일~3월 3일)에 참가, 전남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전남홍보관에서는 목포, 순천, 광양, 담양, 곡성, 화순, 장성, 구례, 함평군이 다양한 관광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또한 섬 특별관에서는 여수, 완도, 진도군이 섬이 가진 아름다움을 홍보 중이다.

▲전남 홍보관에서 마련한 이벤트를 즐기고 있는관램객들.

이외에도 2013 F1 대회, 2013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남도의 주요 봄 축제와 ,볼거리, 즐길거리 등을 관람객들에게 알리고 있다.

전남도는 특히 수학여행 설명회와 여행사 미팅을 통해 전남 지역이 수학여행의 최적지임을 홍보하는 한편, 여행사 대표, 상품 기획자들과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상품 개발 및 운영에 대해서도 협의했다.

▲ 전남홍보관에서 박람회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전남지역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있는 전남도 관광 관계자들. 왼쪽부터 전남관광협회 김영안 사무국장, 전남도청 이승옥 관광문화국장, 전남도청 이건섭 관광마케팅담당, 전남도청 정병선 해외마케팅담당.

또한 전남 홍보관을 찾은 관광객들에게는 F1 포토존 운영, 목포 바다낚시, 광양 토우 만들기, 담양 부채 만들기, 곡성 레일바이크 포토존, 시군 특산품 홍보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개최, 남도 여행의 흥밋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전남도 이승옥 관광문화국장은 “전남지역은 우리나라 뭍에서 봄꽃 소식이 가장 먼저 도착하는 지역”이라며 “전남 시군에서는 이 때에 맞춰 광양매화축제, 구례산수유축제, 신안튤립축제, 유달산꽃축제 등을 열고 있으니 많이들 오셔서 아름다운 꽃의 향연과 관광명소를즐겨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여수시,'맛 멋 얼 체험' 관광열차 운행

전남도, 문화재 돌봄사업에 12억 투입

고창복분자연구소, 신제품 베리쥬스 개발

곡성 대신정보화마을서 달콤한'딸기수확 체험'

경북도,'초등생용 학습여행 워크북'제작 무료배포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