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웅진플레이도시, 가족모델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웅진플레이도시, 가족모델 콘테스트 개최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02.2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인 이상 가족 누구나 참가 가능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경기 부천에 있는 종합 레저∙스포츠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에서 '가족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콘테스트의 모집기간은 3월 4일부터 4월 14일 까지로, 어린이(4~13세)가 있는 3인 이상 가족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www.playdoci.com)에서 참가접수 페이지에 간략한 가족 소개를 사진과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이들 중 총 20가족을 추첨, 가족 전원이 워터파크를 1회 이용할 수 있는 초대권을 증정한다.

온라인 모집이 완료되면 4월 중순 1차 선발된 가족을 대상으로 온라인 인기투표를 열고, 가정의 달인 5월에 본선대회를 개최해 최종 가족모델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우수 가족모델로 선발되는 가족 1팀에게는 1년 동안 웅진플레이도시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과 함께 상금 100만원, 워터파크 연간이용권이 부상으로 제공한다.

우수상 1가족에게는 상금 50만원과 워터파크 3개월 이용권을, 인기상 1가족에게는 워터파크 3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본선에 참가한 가족 전원도 워터파크 1개월 이용권을 받게 된다.

가족모델 콘테스트에 관한 상세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wjplaydoci)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워터파크 & 스파, 사계절 내내 겨울 스포츠를 할 수 있는 실내 스키 & 눈썰매장, 국내 최장 360야드의 실내 골프 연습장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레저∙스포츠 시설을 한 곳에 다 갖춘 가족형 테마파크다.

울산시, 문화바우처 카드 수혜율 전국 상위권

고양시,외곽고속도로 통행료 인하 '행동 나서'
제주 서귀포 붉은오름자연휴양림으로 소풍오세요
대명 제주리조트 콘도 객실 두 배 가까이 확대
서천군,신서천에너지 파크 건설 '탄력'
(참 좋은 관광 언론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