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엘로우·그린·퍼플·레드 색깔로 ‘힐링’
상태바
엘로우·그린·퍼플·레드 색깔로 ‘힐링’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3.02.07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메드, ‘4일 4색’ 이색 웰빙 휴가 제안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기분이나 감정,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각각의 컬러를 이용한 치유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클럽메드가 컬러를 이용한 테라피 프로그램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클럽메드는 컬러 웰빙 스페셜 이벤트 ‘Body & Soul 힐링 프로그램’을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3월 12~23일 , 말레이시아 체러팅 리조트에서 4월 7~14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클럽메드에서 4일의 휴가 동안 4가지 컬러의 테마를 가진 액티비티를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4일 4색’ 컬러테라피 웰빙 프로그램.

엘로우, 그린, 퍼플, 레드 컬러를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4일 4색’ 프로그램은 색색의 건강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컬러풀 다이어트, 현지 리조트에서의 액티비티, 전문가와 함께하는 피트니스, 컬러 테마가 있는 키즈 프로그램, 컬러풀한 나이트파티 등으로 구성돼 있다.

Yellow Day(rejuvenation) 원기회복
‘옐로우 데이’는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클럽메드 리조트 주변 환경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옐로우 푸드와 함께 몸과 마음을 재생시켜 주는 프로그램.


내면과 외면의 뷰티를 위한 다양한 음식이 무제한 제공되며, 몸의 균형을 맞춰주고 정신을 맑게 해주는 스트레칭, 다이어트&디톡스, 고대 도교에서 시작된 용의 춤(Dance of the dragon)까지 전문가와 함께하는 피트니스가 준비돼 있다.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체러팅 비치에서는 정글워킹을, 발리 리조트에서는 골프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티타임에 맞춰 진행되는 아로마 테라피가 있어 쌓였던 스트레스를 말끔히 씻어준다.

RED Day(energy) 에너지
에너지를 업그레이드 시킬 다이나믹한 레드 프로그램은 온 가족이 함께 정글을 체험할 수 있는 트리탑 어드벤처, 공중그네(서커스 액티비티)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가족들의 끈끈한 유대감과 함께 새로운 체험의 기쁨을 경험할 수 있는 가족 미니 올림픽도 준비돼 있다.


키즈클럽에서는 타이다이 염색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의 창의력을 돋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피트니스 전문가와 함께 음악과 피트니스를 결합한 ‘트라이벌 리듬(Tribal Rhythm)’으로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 각자 자신만의 방식으로 라틴 춤을 추는, 신나는 리듬이 함께하는 토속 춤인 Zumba도 경험할 수 있다.

Green Day (Balance) 균형
그린 데이에는 신체 균형에 도움이 되는 액티비티인 아쿠아 에어로빅, 카야킹이 진행된다.


균형 잡힌 정신을 위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으로 치볼운동(Yin Yang Chi Balls)과 몸과 마음의 균형을 잡아줄 플로팅 하모니(Floating harmony)체험, 허브 티타임에는 감정과 성격을 찾을 수 있는 색채 심리학 놀이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짜여져 있다.

Pulple Day (revitalization) 활력
신체 리듬을 재생시켜주며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퍼플 푸드’를 즐기면서 행복하고 편안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프로그램. 스파에서는 스트레칭과 균형을 잡는데 도움을 주는 가공요가와 7가지의 다른 성질을 흡수해 에너지를 얻고 균형을 찾게 되는 무지개 이완법을 경험할 수 있다.


아이들은 잊혀지지 않을 저녁의 가면무도회를 위해 키즈클럽에서 가면을 만드는 수업을 체험한다. 미스터리하고 화려한 가면무도회를 즐기며 몸과 마음이 젊어지는 기분마저 느끼게 될 것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 상품은 항공권, 객실, 식사, 바에서 무한정 제공되는 음료, 다양한 액티비티, 나이트 엔터테인먼트 등 추가 비용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클럽메드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다. 문의 02-3452-0123/ www.clubmed.co.kr

☞ 뭐야 이런 심오한 곳이 있었어?

☞ 설명절 쇠고 난 뒤 ‘삭신이 쑤실 땐’

☞ 설 전후 세계 각국은 축제중

설 연휴 대명리조트서 민속놀이 즐겨볼까?

싱가포르 최대 축제 ‘춘절’서 싱가포르 ‘참 맛’ 느껴요!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