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옥션, ‘스노우보드 캠프’ 개최···숙박·장비·강습 모두 공짜!
상태바
옥션, ‘스노우보드 캠프’ 개최···숙박·장비·강습 모두 공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2.12.12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겨울레포츠 시즌이 본격화된 가운데, 옥션(www.auction.co.kr)은 다음달 10일, 11일 1박2일 동안 강원도 평창 보광 휘닉스파크에서 ‘제1회 옥션 스노우보드 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캠프는 추첨을 통해 옥션 회원 100명(동반 1인 포함)에게 숙박(휘닉스파크 호텔 2인 1실) 및 리프트권, 장비렌탈 등을 별도 참가비 없이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

캠프에 참가하려면 12월 중 옥션 스포츠, 레저 카테고리에서 물건을 구입한 뒤 응모하면 된다. 오는 28일까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동반 1인 포함)에게 캠프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4일 옥션 공지사항 및 개별 통보로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캠프는 수준별 스노우보드 강습은 물론 국내 유명 프로 스노우보더들의 퍼포먼스쇼, 클럽파티,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국내 스노우보드 마니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노우보드 강습은 초급·중상급 등 수준별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초급자들에게는 휘닉스파크 소속 전문강사가 기본자세부터 단계적으로 강습을 진행하고, 중상급자들은 프로보더에게 점프, 스핀 등의 묘기를 배울수 있는 ‘트릭스쿨’ 체험기회가 주어진다.

강습은 캠프 첫 날인 10일 주·야간으로 각각 1회씩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주간강습에는 약 20분 가량 프로 스노우보더들의 퍼포먼스쇼도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그 밖에도 캠프 첫날에는 흥겨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클럽파티를 비롯해 캠프 참가자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뜨거운 캠프 열기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옥션에서는 스노우보드 캠프 개최를 기념해 12일 단 하루 동안 스노우보드 장비를 초특가에 선보이는 올킬 세일을 진행한다.

유명 스노우보드 브랜드인 버즈런의 ‘스노우보드장비 풀세트(데크,바인딩,부츠)’를 시중가 대비 66% 할인된 19만9000원에 200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성차밭 빛 축제(宝城茶畑ヒカリ祭り)

곡성 기차마을에 사계절 스케이트장 개장

한국관광공사,중국 청뚜지사 13일 개소

울산 간절곶 해맞이 행사 ‘풍성’

말레이시아 톱스타 아론 아지즈, 팬들과 함께 한국 여행

경기도,병원경영 노하우 몽골에 전수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