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올 겨울 체험여행? 송도컨벤시아로 오세요!
상태바
올 겨울 체험여행? 송도컨벤시아로 오세요!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2.12.11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실내놀이 ‘해피윈터페스티발’ 오는 14일 개장

▲ 에어바운스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인천도시공사는 올겨울 송도컨벤시아에서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실내놀이 테마파크 ‘해피윈터페스티발’을 14일부터 내년 3월 3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겨울철 놀이축제의 개념으로 구성된 ‘해피윈터페스티발’은 송도컨벤시아 내에 초대형 에어바운스, 사계절 썰매장, 전동기차, 페달보트 등 다양한 놀이 시설을 만들어 아이들에게는 재미를,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자극하는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총 길이 40m에 이르는 초대형 사계절 썰매는 최신공법인 레일방식으로 시공돼 넘어져도 부상 위험이 없고, 귀여운 캐릭터모양의 대형 에어바운스와 슬라이드는 여러 사람들이 모여 체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로 설치됐다.


실내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페달보트장, 미니기차, 다람쥐통 굴리기, 동물자동차 등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콘텐츠는 아이들의 신체발달과 지능계발에 도움이 되는 놀이시설이다.

▲사계절 썰매장

2~6세 영유아를 동반한 부모들은 각종 인형·미니 에어바운스가 설치된 ‘토들러 존’에서 아이와 함께 단란한시간을 보낼 수 있다.


부대행사로는 ‘앨리스 비눗방울 체험’이 16일부터 내년 3월 3일까지 펼쳐진다.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3회 우승자인 정일권 버블 아티스트가 제작한 버블 체험전은 인체에 무해한 무독성 비눗방울 사용한 ‘버블 팡팡(비눗방물 터뜨리기 놀이)’, ‘연기마을(버블계란, 구름빵 만들기)’, ‘무지개언덕(스틱을 이용한 무지개 체험)’, ‘방울방울 놀이터(비눗방울 관찰)’, ‘드래곤 마을(용 모양의 비눗방울 만들기)’, ‘천연비누만들기’, ‘판타스틱버블쇼’ 등 어린이들이 스스로 놀고 배울 수 있는 풍부한 학습 체험의 장을 제공한다.


입장료는 어린이 1만5천원, 중학생 이상 성인 1만2천원, 단체 9천원.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festival.co.kr, www.songdoconvensia.com) 또는 1577-3934로 문의하면 된다.

보성차밭 빛 축제(宝城茶畑ヒカリ祭り)

곡성 기차마을에 사계절 스케이트장 개장

한국관광공사,중국 청뚜지사 13일 개소

울산 간절곶 해맞이 행사 ‘풍성’

말레이시아 톱스타 아론 아지즈, 팬들과 함께 한국 여행

경기도,병원경영 노하우 몽골에 전수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