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8:12 (금)
투어익스프레스, 경품 쏟아지는'Winter Festival'
상태바
투어익스프레스, 경품 쏟아지는'Winter Festival'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2.12.05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이태형 기자]S.M. C&C 투어익스프레스(www.tourexpress.com)는 오는 30일까지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이 쏟아지는 'Winter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상품권, 케익교환권, 탄산수제조기, 폴라로이드 카메라, 마노디셰프 피자식사권 등 올 한해 핫 아이템으로 대두됐던 완소 경품이 걸려있는 이번 이벤트는 세가지 방법으로 응모할 수 있다.

첫번째 이벤트 '여행을 선물하는 투익산타'는 SNS를 통해 투익산타에게 가고싶은 여행지를 말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만원권과 파리바게트 케익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페이지에 있는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응모버튼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SNS를 통해 많이 응모하고 소문을 낼 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두번째 이벤트 '하루 한번! 행운의 출석체크'는 출석순서에 따라 마노디셰프 피자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100번, 200번 등 매 100번째 출석 고객이 대상이며, 대상 고객은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매일매일 응모할 수 있는 이 이벤트는, 당첨됐던 고객이라 하더라도 계속해서 응모할 수 있다.

세번째 이벤트 '구매고객 특별혜택'은 구매고객에게 금액별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다스트림 탄산수 제조기를, 1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카메라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투어익스프레스에서 상품 구매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투어익스프레스 홈페이지(http://bit.ly/UD8ZoH)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위스 알프스서 마녀들의 스키 레이스

짚-와이어, 말레이시아에 수출

하나투어 11월 송객 13만6천명

베니키아,경영자 워크숍 盛了

호텔가, 연말 크리스마스 이벤트 '봇물'

인천대교, 한국관광기네스 선정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