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자라섬씽씽겨울축제,1월 4~27일까지 열려
상태바
자라섬씽씽겨울축제,1월 4~27일까지 열려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2.12.04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가평군이 설렘과 추억, 즐거움과 매력을 선사하고 소원과 자연 치유를 얻는 자라섬씽씽겨울축제를 내년 1월4일부터 27일까지 24일간 자라섬 옆 가평천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에는 눈썰매, 빙판썰매, 비료포대 봅슬레이, 아이스바나나 등 신나는 겨울 놀이와 설상 미니골프, 슬라이드. 볼링, 아이스하키 등 참여 형 레포츠를 선보여 즐거움과 기쁨의 메시지를 전한다.

▲ 축구장 9.3배에 달하는 송어얼음낚시터, 자라모양의 대형 이글루, 눈사람, 그리고 LED로 화려하게 장식된 로맨틱한 루미나리 터널, 전통썰매, 내년 초 열리는 자라섬씽씽겨울축제장의 모습이다.

또한 매일 진행되는 용궁라디오 방송의 씽씽 생중계와 정각 이벤트에는 부부, 연인, 친구, 자녀 등이 즉석 대결을 통해 경품을 전달하고 사연이나 선물을 주고 싶은 사람에게 전할 수 있는 나도 MC다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특히 자라섬씽씽겨울축제만의 매력과 만족도를 더하기위해 로맨틱한 루미나리에 터널과 어등, 소원등을 비롯한 별빛 광장이 조성되고 초대형 송어군과 자라양이 관광객을 맞는다.대형 송어구이화로에서는 직접 잡은 송어를 구어 먹는 재미와 즐거움을 안겨주게 된다.

썰매,낚시 체험비용은 가평사랑 상품권으로 돌려받아 마트나 음식점, 심지어 택시비로도 사용 할 수 있다.

자라섬씽씽축제장 인근에는 동서양의 각종생태식물 1만8천여종이 자라는 자연생태테마파크인 이화원, 자라섬오토캠핑장, 남이섬 등이 위치해 있고 쁘띠프랑스와 아침고요수목원도 차로 20~30분거리에 있어 볼거리가 다양하다.


자라섬씽씽겨울축제장은 서울에서 50분대면 도착할 수 있다. 고속열차인 itx-청춘열차를 타면 40분대에 도착한다.

가평군 관계자는 ″자라섬씽씽겨울축제는 가족,친구,연인등에게 겨울놀이와 문화, 그리고 가평의 겨울이야기를 선사해 추억과 낭만, 즐거움을 안겨드리는 놀이터″라고 소개했다.

스위스 알프스서 마녀들의 스키 레이스

짚-와이어, 말레이시아에 수출

하나투어 11월 송객 13만6천명

베니키아,경영자 워크숍 盛了

호텔가, 연말 크리스마스 이벤트 '봇물'

인천대교, 한국관광기네스 선정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