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웅진플레이도시에서 만나는 동화 속 빛의 마을
상태바
웅진플레이도시에서 만나는 동화 속 빛의 마을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2.11.2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가족, 연인 등 산책 코스로 '인기'

[투어코리아= 김현정 기자] '산타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파티'를 전개하고 있는 종합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경기 부천 소재)가 15만여개의 LED 램프와 12m의 대형 성탄 트리 등으로 장식된 '동화 속 빛의 마을'을 재현했다.

'동화속 빛의 마을' 실외 야경은 겨울 밤에만 즐길 수 있는 명소로 가족, 연인 혹은 친구들끼리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을 나서기에 좋다.

동화 속 빛의 마을은 실외를 블루, 화이트, 오렌지 등 다양한 색감의 LED램프와 더불어 별, 눈꽃 등의 장식 조명을 배치해 분위기를 살렸다. 낮에는 크리스마스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고, 밤에는 아름다운 조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형 성탄 트리도 특별한 볼거리다.

실내에서는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거나 산타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해가지면 크리스마스 조명으로 더욱 로맨틱한 스파존과 스노우도시에 마련된 이글루 산타마을은 놓치지 말아야 할 즐거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는 실내 워터파크&스파 혹은 스키&눈썰매장에서는 한겨울에도 추위걱정 없이 다양한 레저활동을 할 수 있다.

반짝이는 빛의 장관을 좀 더 오랫동안 즐기고 싶다면 부천 맛집으로도 유명한 퓨전 레스토랑 렉스필드 다이닝 (웅진플레이도시 1층, www.rexdining.com)에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디너를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

렉스필드 다이닝은 화이트, 러브, 해피니스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한 크리스마스 특별 코스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특별한 이와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기기에 적격이다. 어린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크리스마스 키즈 메뉴를 선택할 수도 있다.

렉스필드 다이닝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대명리조트, 아이디어 챌린저 3기 모집

가루다항공,발리 왕복 20만원 특가판매

클럽메드, 발리-가루다 특가

베니키아와 함께하는 '힐링 여행' 이벤트

익스피디아,일본 37개 호텔 최대 75% 할인

페루 '사비체'·'피스코 사워', 2012년 10대 식문화 트렌드 선정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