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3:03 (목)
클럽메드, 발리-가루다 특가
상태바
클럽메드, 발리-가루다 특가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2.11.2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까지 선착순 한정 판매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클럽메드 코리아(www.clubmed.co.kr)가 가루다 인도네시아 항공과 함께하는 ‘BIG 할인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3년 3~5월 지정일에 출발하는 여행으로 오는 28일 오후2시까지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를 대상으로 선착순 판매하며, 저렴한 요금으로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휴가를 누릴 수 있다.


지정일 출발시 성인 최저 107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3~4박 2가지 일정에 따라 적용되는 할인금액이 달라진다.

발리에서 만나는 특별한 행복


누사두아 비치에 위치한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는 편안한 항공과 교통편은 물론 550야드의 길게 뻗은 해변과 발리니즘과 모던함이 공존하는 최상의 가족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전문 G.O(Gentle Organizer)들이 강습하는 비치발리볼, 스노클링, 윈드 서핑 등 다양한 지상 및 해양 스포츠와 양궁, 서커스, 공중그네 등의 모든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는 시그니처 액티비티가 풍부해 가족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육아 전문 G.O들에 의해 운영되는 전 연령별 키즈클럽이 마련돼 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부모들도 안심하고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영유아(23개월 미만)들을 위한 베이비웰컴 서비스 또한 준비돼 있어 아기와 함께 여행 온 부모들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


클럽메드 리조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성인들을 위한 비치베드와 파라솔 시설이 갖춰진 콰이어트 풀(Quiet Pool)도 있다. 만 18세 이상만 이용가능하며 주위의 소음을 철저히 차단, 보다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신나는 프로그램을 모두 마친 후에는 글로벌 스파 브랜드 만다라(Mandara)에서 운영하는 클럽메드 스파에서 발리 전통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등 특별한 휴식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리셉션 로비에 위치한 스파 카운터 또는 리셉션으로 전화를 통한 사전 예약으로 이용 가능하다.

클럽메드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는 왕복 항공권, 객실, 1일 3식의 식사와 스낵서비스, 무제한 음료 및 주류 서비스, 다양한 스포츠 강습 및 나이트 엔터테인먼트까지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는 클럽메드만의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예약센터(02-3452-0123)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사진: 클럽메드 코리아

자연 벗 삼아 노천탕에 쏙! 온통(溫通) 休~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정부광고대상 최우수상

페루 '사비체'·'피스코 사워', 2012년 10대 식문화 트렌드 선정

나라 시간여행 vs 와카야마 자연여행

세부 임페리얼팰리스, ‘클럽아미’ 오픈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