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5 07:28 (월)
웅진플레이도시, ‘산타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상태바
웅진플레이도시, ‘산타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 조민성 기자
  • 승인 2012.11.07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내리는 산타마을서 스파 즐겨요!

[투어코리아=조민성 기자] 웅진플레이도시(경기도 부천)가 12월 31일까지 ’산타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파티’를 실시,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올 겨울 실내워터파크, 스파, 실내 스키장 등 웅진플레이도시의 곳곳이 모두 크리스마스 축제의 장으로 변신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연중 운영되는 1층 야외 스파에서는 와인탕에서 눈을 맞으며 즐기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스파’를 만나볼 수 있다. 피로회복에 좋은 와인이 첨가된 와인탕과 함께 인공 눈을 분사해 방문객들이 매일매일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연출한 것.

실내 스파에서는 스트레스 예방 및 노화방지에 좋은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한 초콜릿을 테마로 한 초콜릿 스파를 선보인다. 밀크, 화이트, 다크 등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했으며 달콤한 향과 부드러운 입욕감이 특징이다. 주말에는 입욕객들에게 초콜릿을 나눠주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환상적인 색감의 LED 전구와 크리스마스 장식물로 꾸며진 워터파크 & 스파존에서는 마치 눈 내리는 동화 속 겨울나라에 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난다.

매 주말 및 공휴일 진행되는 산타버블쇼와 산타가 함께하는 다양한 워터게임 등은 겨울 시즌에만 느낄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

실내스키장인 스노우도시에서는 이글루 산타마을을 선보여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산타마을에서는 눈이 내리는 이글루를 배경으로 산타와 함께 즐거운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다. 그밖에도 캐롤과 함께하는 산타 버블쇼, 산타 플래시몹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는 11월을 맞아 다양한 고객우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1월 학생의 날을 기념해 중고생 및 대학(원)생들은 11월 31일까지 현장 매표소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워터파크 혹은 스키·보드를 50% 할인 받을 수 있다.

11월에 생일을 맞은 사람 역시 동반 1인까지 워터파크 혹은 스키·보드를 5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현장매표소에서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또, 웅진플레이도시는 2012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전국 약 700개 카페베네 매장과 제휴를 맺고 ‘수능생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 다음날인 11월 9일에 웅진플레이도시를 방문해 카페베네 멤버십카드와 수험표를 제시하면 워터파크 혹은 스키·보드를 공짜로 이용할 수 있다. 당일 선착순 150명에게는 카페베네 음료교환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11월 10일부터 30일까지 카페베네 멤버십카드와 수험표를 소지하고 방문한 수험생들은 워터파크 혹은 스키·보드를 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도 진행된다.

불로장생 신선의 세계 청송(靑松)

'서귀포 관광지도가 바뀐다'

붉은 빛깔 매운 유혹 ‘청송 청결고추’

필리핀관광청, ‘2012 서울 등 축제’ 참가

괌 여행기회 제공 '아기사진 콘테스트' 개최

하드락 호텔 칸쿤,시설도 UP 서비스도 UP

익스피디아, 전 세계 700여 호텔 80% 세일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