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옥션, 렌터카 전문관 ‘부르릉’ 오픈
상태바
옥션, 렌터카 전문관 ‘부르릉’ 오픈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2.11.0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이태혀 기자] 옥션(www.auction.co.kr)이 전국 150개 지점을 가진 국내 유수 렌터카 업체인 AJ렌터카와의 제휴를 통해 렌터카 전문관 ‘부르릉’을 오픈한다.

옥션 ‘부르릉’은 AJ렌터카 회원과 동일하게 상시 30% 할인된 저렴한 비용으로 자동차를 렌트할 수 있는 전문관으로 예약금 전액을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아울러 차량 렌트시 결제 금액의 0.5%가 옥션 포인트로 적립돼 옥션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

‘부르릉’에서는 단기렌탈, 장기렌탈, 리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1개월 이내의 단기렌탈 시 원하는 차종과 지점을 선택해 온라인 예약 및 결제를 하면 바로 지정된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장기 대여의 경우 옥션을 통해 온라인 견적 의뢰 및 예약금 결제를 하면 AJ렌터카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차량 대여 여부가 최종 결정된다.

리스는 자영업자 또는 개인사업체 운영자(AJ렌터카 대여기준에 합당한 자, 신용등급 7등급 이하)에게만 한정되는 서비스로, 라보, 다마스 등 소형 화물 전 차종을 대여할 수 있으며 정비, 차량관리, 보수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전문관 오픈으로 옥션은 온라인 렌탈서비스 시장 중에서도 규모가 상대적으로 큰 렌터카 시장에 진출하게 됐으며, AJ렌터카는 옥션의 2천만 회원을 대상으로 영업력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

국내 렌터카 시장은 작년 1조6000억원 규모로 최근 3년간 연평균 12.7% 성장하고 있으며 저렴한 연료(LPG)를 사용할 수 있고, 보험료, 세금, 차량 구매 등 월 이용의 부담이 없어 경기 불황과 맞물려 수요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옥션은 이번 렌터카 전무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가을여행! 옥션 렌터카가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을 하고 싶은 사연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숙소와 렌터카를 제공한다. 평창 알펜시아, 하이원 리조트 이용권이 각 5명에게 증정되며, 인기 중형차 렌터카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10 Days 반값할인’도 실시한다. 내륙지역 렌터카 예약시에는 반값에 예약할 수 있으며, 제주 지역은 최대 75% 할인 받을 수 있다.

2013 한국국제관광전 5월 30일 개막

송도파크호텔 새주인 찾기 성공 '매매계약 체결'

관광공사 구석구석 앱,모바일 서비스 대상

하드락 호텔 칸쿤,시설도 UP 서비스도 UP

익스피디아, 전 세계 700여 호텔 80% 세일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