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1:17 (금)
맛있는 축제의 향연 ‘대명 조리페스티벌’
상태바
맛있는 축제의 향연 ‘대명 조리페스티벌’
  • 조민성 기자
  • 승인 2012.10.17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민성 기자] ‘제3회 대명 조리페스티벌’이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대명리조트(www.daemyungresort.com) 비발디파크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The happiness on your table’을 슬로건 내건 이번 조리페스티벌에서 대명리조트 각 지역 조리사들 외에도 초청 10팀, 산학협정 체결 대학 조리학과 재학생 10팀 등 총 45팀이 실력을 겨루게 된다.

경연방식은 축산물을 활용 레스토랑에서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자유 작품을 2개 출품해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평가를 받게 된다.

요리의 맛뿐만 아니라 가격, 마케팅 타켓, 프로모션 방법 등 실제 상품화 전략도 발표하게 된다.

대명리조트는 일반부 최우수상 200만원을 비롯해 총 상금은 700만원이며 13개 팀을 수상할 예정이다.

우수 입상작은 메뉴화를 통해 전국 대명리조트에서 판매되고 판매실적에 따라 포상도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대학부 입상3팀에게는 포상금 외에 대명리조트 채용 시 가산점을 부여 특전이 주어진다.

조리경연대회 외에도 경연 작품 스토리 전시회, 푸드 스타일 컨테스트 및 디저트 전시회, 팔도 전·부침 시식회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관객들도 관람할 수 있으며,관객들을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대명리조트는 “대한민국 음식문화의 장기적 발전과 F&B산업분야의 역량 있는 조리사를 양성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향후 축제 규모를 확대해 일반부 참여와 상금규모를 늘려 대한민국 대표하는 조리인들의 축제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1588-4888

☞ ‘가을 축제’찰나의 순간들 추억으로 영원히!

‘발효과학의 진수’ 젓갈시장 가을 나들이

☞ 가을 소리 가득한 ‘서천 여행’

☞ 구석구석 걸으며 ‘시애틀 속살’ 맛보고 싶다면...

☞ F1으로 스릴감을~ 세계 민속음악으로 신명을~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