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인천공항 에어스타 애비뉴, 세계 최고 면세점 2연패
상태바
인천공항 에어스타 애비뉴, 세계 최고 면세점 2연패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2.10.02 2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전문잡지 '비즈니스 트래블러' 선정

[투어코리아=이태형 기자] 인천국제공항 면세쇼핑공간 에어스타 애비뉴(AIRSTAR Avenue)가 2년 연속 세계 최고의 면세점으로 선정됐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전문잡지인 ‘비즈니스 트래블러(Business Traveller)’아시아-태평양판이 정하는‘2012년 세계 최고의 면세점’분야에서 에어스타 애비뉴가 1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비즈니스 트래블러지는 매년 전세계 독자들의 평가를 토대로 세계 최고의 호텔과 항공사, 공항 등을 선정하는데, 에어스타 애비뉴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세계 최고의 면세점’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2위는 싱가포르 창이공항, 3위는 홍콩 첵랍콕공항이 선정됐다.

비즈니스 트래블러 측은 에어스타 애비뉴를 1위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400여개 브랜드에 이르는 다양한 면세품목, 무료 인터넷라운지유아휴게실 등의 편의시설, 연중 진행되는 프로모션과 함께 그에 맞는 최고 수준의 서비스 때문이라고 밝혔다.

인천국제공항공사 이채욱 사장은“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설문 조사에서 에어스타 애비뉴가 2년 연속 세계 최고의 면세점으로 뽑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세계 최고의 공항이라는 명성에 걸맞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사진설명: 인천공항 면세점 에어스타 애비뉴가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전문잡지인 ‘비즈니스 트래블러(Business Traveller)’ 아시아-태평양판이 정하는‘2012년 세계 최고의 면세점’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 홍콩 콘라드호텔에서 지난달 28일 진행된 관련 시상식에서 최훈 인천공항공사 상업영업처장(왼쪽)이 홍콩의 유명 여가수인 프란세스 입(Frances Yip)으로부터 상패를 전달받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인천 제73차 SKAL 세계총회 3일 개막

관광공사,‘프리미엄 관광통역안내사' 양성

서천군,'문화의 달’ 행사 3일 개막

익스피디아,서울·부산·제주 호텔 특별혜택 제공

안성세계민속축전 화려한 개막

일본 단풍여행에 빠지다

홍콩여행 때 미션 수행하면 상품이 '콸콸'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