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11-02 11:38 (토)
요즘 핫한 베트남 여행지는? 30만원대 나트랑ㆍ달랏패키지
상태바
요즘 핫한 베트남 여행지는? 30만원대 나트랑ㆍ달랏패키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10.30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베트남 인기차트 기획전
호이안 투본강 보트투어/사진-인터파크투어
호이안 투본강 보트투어/사진-인터파크투어

[투어코리아=조성란기자] 요즘 핫한 베트남 영행지는 어디일까.

인터파크 투어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베트남 패키지 상품은 최저 30만원대 ‘나트랑·달랏 패키지’였다. 이어 푸꾸옥, 다낭, 하노이 상품 순으로 인기가 높았다.

인터파크 투어가 지난주 패키지 예약률 상위를 차지한 상품과 TV 홈쇼핑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베트남 패키지 인기차트’ 기획전을  오는 11월 10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에어텔 포함, 패키지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한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지난주 예약률이 높았던 베트남 패키지 상품 TOP5는 ‘나트랑·달랏 패키지 3박 5일’, ‘푸꾸옥 에어텔 3박 5일’, ‘다낭 골프 54홀 3박 5일’, ‘하노이·사파 패키지 3박 5일’, ‘다낭·호이안 패키지 3박 5일’로 집계됐다.

주로 액티비티와 관광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 선정됐다.

'나트랑·달랏 패키지’는 30만원대에 나트랑 시내 관광과 머드 온천 체험, 달랏 야시장 투어, 럭셔리 씨푸드 호텔 뷔페가 포함된 실속 상품이다.

‘다낭·호이안 패키지 3박 5일’ 상품은 최저 40만원대에 분짜 정식, 반쎄오, 씨푸드 등 다낭 맛집 5회 방문과 바나힐 야경투어, 호이안 야간 시티투어(소원등 띄우기), 한강 리버크루즈 야경투어 등 다낭·호이안 3대 야경투어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여행지에서의 인생사진을 남기기 좋아 인터파크 투어 내 젊은 고객층들의 수요가 높다. 또한 전 일정 5성급 멜리아 비치 리조트에서 숙박하며, 고급 스톤 마사지를 2시간 동안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지난주 TV 홈쇼핑에서 인기를 끌었던 '나트랑·무이네 3박 5일' 상품은 최저 70만원대에 대한항공 왕복 탑승, 전 일정 노옵션·5성급 숙소 혜택을 제공한다. 나트랑 시내 및 야간 시티투어는 물론  무이네 시내 지프투어와 붉은 모래언덕과 푸른바다가 어우러진 레드샌듄을 관광하며 사막썰매까지 탈 수 있다. 일정 중 오전 자유시간이 주어져 5성급 리조트를 여유롭게 즐기는 등 여행의 자유도를 높였다.

무이네 사막전경/사전-인터파크투어
무이네 사막전경/사전-인터파크투어

염순찬 인터파크트리플 투어패키지사업그룹장은 “패키지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원하는 날짜에 출발 할 수 있도록 최근 상품의 종류를 대폭 확대했다”라며 “달랏, 푸꾸옥 등 최근 떠오른 여행지역부터 다낭, 하노이 등 스테디 여행지역까지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기 때문에, 비교해보면 역시 인터파크 투어에서 최적의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