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11-10 17:41 (일)
가을 합천여행 어때?...광역시티투어 ‘합천누비GO’ 재개
상태바
가을 합천여행 어때?...광역시티투어 ‘합천누비GO’ 재개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4.10.11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합천군
신소양체육공원 핑크뮬리 군락지/사진-합천군

[투어코리아=이주현 기자] 가을, 합천 여행을 떠나보자. 합천군이 축제의 계절 10월을 맞아 외부 관광객 유치를 위해 합천을 자유 여행하는 광역 시티투어 ‘합천누비GO’ 운영을 재개한다.

올해 첫 시티투어 프로그램은 서울에서 출발해 1박 2일 동안 정양늪생태공원, 연호사, 함벽루, 영상테마파크, 해인사, 소리길, 대장경테마파크 등의 관광지를 관람하며, 상반기 동안 총 5회 진행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부산과 대구에서 관광객을 모아 합천 대표 관광지를 여행하는 시티투어도 각 5회 운영하여 631명이 참여했다.

사진-합천군
사진-합천군

이번에 재개한 부산-합천 간 시티투어는 “가을길 따라 걷는 합천여행”을 테마로 해서 신소양체육공원 핑크뮬리 군락지, 합천해인사와 소리길을 거쳐, 대장경테마파크까지 다양한 관광지를 관람하는 일정으로 매주 주말 총 7회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에 재개한 부산-합천 간 시티투어는 "가을길 따라 걷는 합천여행"을 테마로 하여 신소양체육공원의 핑크뮬리 군락지, 합천해인사와 소리길, 대장경테마파크를 매주 주말 총 7회 운영할 예정이다.

유성경 관광진흥과장은 “상반기에도 많은 호응을 얻었던 광역 시티투어를 재개함으로써 수도권 관광객에게 합천의 관광지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가족, 연인과 함께 가을 합천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합천군
사진-합천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