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10-13 15:51 (일)
김동근 의정부시장, 가상공간에서도 ‘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의 의견 경청
상태바
김동근 의정부시장, 가상공간에서도 ‘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의 의견 경청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4.09.3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근 의정부시장  온라인 현장시장실 진행 모습(사진제공=의정부시청)
김동근(가운데) 의정부시장 온라인 현장시장실 진행 모습(사진제공=의정부시청)
김동근 의정부시장 온라인 현장시장실 진행 모습(사진제공=의정부시청)
김동근 의정부시장 온라인 현장시장실 진행 모습(사진제공=의정부시청)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지난 27일 디지털 가상공간에서‘온라인 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의정부시는 2023년도에 시·공간 제약 없는 가상공간을 새롭게 구현한 「META-의정부」를 선보여 다양한 컨텐츠를 운영하고 있으며, 대표 콘텐츠 중 하나로 ‘온라인 현장시장실’을 운영 중에 있다.

이날 온라인으로 진행된 현장시장실에서는 G6100번, 1-7번 등 고산동 교통 환경 개선, 장애인 일자리 개선, 지하철 8호선 연장 문의, 다문화 가정 지원 요청 등에 관한 이야기가 오갔다. 현장시장실에 참여한 한 시민은“평소 시간이 없어 현장시장실 참여가 어려웠는데, 온라인을 통해 시장님과 소통을 할 수 있어 편하고 흥미롭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김동근 시장은 “우리가 살고 있는 지역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더 살기 좋은 의정부를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한다”며, “시민들의 소중한 의견이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