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한가위의 넉넉함을 담은 ‘럭키 추석 프로모션’
상태바
한가위의 넉넉함을 담은 ‘럭키 추석 프로모션’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9.11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해 특산물로 구성된 추석 뷔페와 특별 혜택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는 추석을 맞아 남해 특산물로 다채롭게 준비한 추석뷔페와 가족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프로모션은 추석 연휴 기간 2박 이상 투숙할 경우 브리즈 조식, 특선 추석 저녁 뷔페와 더 스파 무료 입장권이 무료로 제공돼 아내나 엄마들이 고민 없는 휴식을 누리기에 그만이다.

▲유자 송편과 한과

오는 28~29, 10월 1-2 또는 2-3일 숙박 형태로 이용 가능하며, 추석 뷔페는 탁 트인 바다와 아름다운 석양 전경을 자랑하는 브리즈에서 즐길 수 있다.

'더 스파'는 온 가족이 즐겁게 재충전할 수 있는 공간이다. 남해 전경을 내려다보며 피로를 풀 수 있는 노천탕과 한국식 찜질방, 아이들을 위한 놀이 공간인 키즈 파라다이스와 게임 룸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힐튼 남해에서는 오는 28일부터 10월 2일까지 특별한 추석 저녁 뷔페 메뉴를 선보인다. 연휴 기간 동안 오후 5시 30분부터 시작되는 브리즈 추석 저녁 뷔페는 햅쌀로 지은 쌀밥과 전은 물론, 남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가 눈길을 끈다.

▲추석 디저트

남해 바다에서 신선하게 잡은 생선으로 만든 모듬회, 초밥과 대게, 게장과 더불어 명절 특선 디저트로 남해 특산물인 유자로 만든 ‘유자 한과’와 ‘유자 송편’ 등을 선보인다. 아이들도 좋아하는 유자를 몸에 좋지 않은 설탕이나 조청 대신 넣어 달콤하면서도 건강한 명절 음식을 준비했다.

또한 힐튼 남해 추석 뷔페는 명절을 기념해 3대 이상 모일 경우 전체 식사 금액의 25%, 4대 이상일 경우 50%까지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족이 모일수록 혜택이 커지는 힐튼 남해 추석 뷔페는 어른 만 원, 어린이 2만5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5세 이하의 어린이는 무료다.

이와 더불어 브리즈 레스토랑에서 추석 뷔페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제기차기, 윷놀이, 투호던지기'를 열어 와인 한 병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가장 자신 있는 놀이를 골라 테이블 당 1회씩 응모할 수 있다. 제기차기를 25개 이상 연속으로 차거나, 투호던지기에서 5개 중 4개 이상 성공 시 하우스 와인 한 병을 즐길 수 있다.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와 추석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5-860-0100) 또는 힐튼 남해 홈페이지(www.hiltonnamha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전북 장수로 떠나는 '오감만족 체험' 여행

'죽기 전에 가봐야 할 천국' 세이셸, 부산국제관광전 참가

"세계의 보물섬 제주로 오세요!"

내장산 단풍 울긋불긋 할 때 정읍 가을 축제 '얼쑤~'
가을엔 여행하며 공연보고 ‘감성충전’

"올 추석엔 기아 시승차 타고 고향 가볼까?"

[가을 여행] 1500년 고찰 고창 선운사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