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10-08 22:08 (화)
김동근 의정부시장, 고산동 현장시장실 통해 소통시간 가져
상태바
김동근 의정부시장, 고산동 현장시장실 통해 소통시간 가져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4.09.15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들을 만나 불편 사항 세심하게 살펴
김동근 의정부시장 고산동 현장시장실 시민과 소통 모습(사진제공=의정부시청)
김동근(우측) 의정부시장 고산동 '현장시장실' 시민과 소통 모습(사진제공=의정부시청)
김동근 의정부시장 고산동 '현장시장실' 시민과 소통 모습(사진제공=의정부시청)
김동근 의정부시장 고산동 '현장시장실' 시민과 소통 모습(사진제공=의정부시청)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지난 13일 고산동 주민센터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과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고산동은 송산1동 인구가 급속하게 증가함에 따라 행정서비스 대응을 위해 지난 7월 송산1동에서 분동됐으며, 고산동 임시청사를 개청해 업무를 시작했다. 김동근 시장은 분동 이후 처음으로 고산동 주민센터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의 이야기를 경청했다.

이날 진행된 현장시장실에서는 ▲장애인 일자리 확충 ▲고산동 버스 노선 증차 ▲고산동 중·고등학교 확대 ▲방과 후 돌봄 시설 필요 ▲주차 문제 ▲경전철 연장 등에 관한 이야기가 오갔다.

현장시장실에 찾아온 한 시민은 “고산동에 많은 세대가 입주하고 있는데 학교뿐만 아니라 주변 기반(인프라)도 부족한 면이 있어 시장님이 좀 더 신경을 써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고산동에 많은 세대가 입주하고 있는데, 아직 교통, 문화, 복지 등 여러 분야의 기반(인프라)이 충분히 형성되지 않아 거주하는 시민들이 불편함이 있을 수 있다”며, “지역을 바꾸는 데에는 우리의 많은 관심과 노력이 필요한 만큼 고산동이 살기 좋은 곳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시민들과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