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10-03 20:50 (목)
의정부도시공사, 혁신과 지속 가능성을 위한 전문혁신운영위원회 개최
상태바
의정부도시공사, 혁신과 지속 가능성을 위한 전문혁신운영위원회 개최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4.09.1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성과관리(BSC) 핵심성과지표 모니터링, 시민·직원 아이디어 공모전 심사
사진제공=의정부도시공사
사진제공=의정부도시공사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의정부도시공사(사장 김용석)는 지난 11일, '2024년 2차 전문혁신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위원회는 공사의 주요 정책과 사업 운영에 대한 전문가의 자문을 통해 효율적인 경영 전략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위원회는 총 6명의 위원으로 구성됐으며, 경영사업본부장이 위원장을 맡았다. 외부위원으로는 행정, 건축, 사회복지 분야의 전문가들이 포함됐으며. 내부위원으로는 경영기획처장과 교통관리처장이 참여했다.

이번 2차 회의에서는 ▲ 2024년 성과관리(BSC) 핵심성과지표 모니터링 보고 ▲ 2024년 혁신·ESG 아이디어 공모전 심사 등 두 가지 주요 안건이 논의되었다. 성과관리(BSC) 핵심성과지표는 고객 분야 5개, 지속 가능한 경영 14개, 재무 8개, 사회적 책임 11개 등 4개 분야 총 38개 지표로 구성됐다.

아이디어 공모전은 실시 부서의 검토를 거쳐 의정부도시공사 팀장들의 1차 심사를 진행한 후 상위 8건(직원), 5건(시민)에 대해 2차 심사를 실시하여 최우수, 우수, 장려, 제안상 등 다양한 시상을 결정했다. 시상식은 9월 중으로 예정되어 있다.

의정부도시공사는 이번 회의를 통해 공사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혁신을 위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