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과관리(BSC) 핵심성과지표 모니터링, 시민·직원 아이디어 공모전 심사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의정부도시공사(사장 김용석)는 지난 11일, '2024년 2차 전문혁신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위원회는 공사의 주요 정책과 사업 운영에 대한 전문가의 자문을 통해 효율적인 경영 전략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위원회는 총 6명의 위원으로 구성됐으며, 경영사업본부장이 위원장을 맡았다. 외부위원으로는 행정, 건축, 사회복지 분야의 전문가들이 포함됐으며. 내부위원으로는 경영기획처장과 교통관리처장이 참여했다.
이번 2차 회의에서는 ▲ 2024년 성과관리(BSC) 핵심성과지표 모니터링 보고 ▲ 2024년 혁신·ESG 아이디어 공모전 심사 등 두 가지 주요 안건이 논의되었다. 성과관리(BSC) 핵심성과지표는 고객 분야 5개, 지속 가능한 경영 14개, 재무 8개, 사회적 책임 11개 등 4개 분야 총 38개 지표로 구성됐다.
아이디어 공모전은 실시 부서의 검토를 거쳐 의정부도시공사 팀장들의 1차 심사를 진행한 후 상위 8건(직원), 5건(시민)에 대해 2차 심사를 실시하여 최우수, 우수, 장려, 제안상 등 다양한 시상을 결정했다. 시상식은 9월 중으로 예정되어 있다.
의정부도시공사는 이번 회의를 통해 공사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혁신을 위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