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13 10:11 (목)
기내에서 7성급 호텔요리 맛보세요
상태바
기내에서 7성급 호텔요리 맛보세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4.2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 두바이 7성급 호텔 수석총괄 주방장 출신 에드워드 권氏와 업무제휴

아시아나항공이 20일 아시아나항공의 케이터링업체인 인천 LSG 프리젠테이션 룸에서 두바이 7성급 호텔 ‘버즈 알 아랍(Burj AL Arab)’ 수석총괄 주방장 출신인 에드워드 권과 기내식 서비스 업그레이드에 관한 업무 제휴식을 가졌다.


에드워드 권은 2003년 미국요리사협회 선정 ‘젊은 요리사 톱 10’에 선정된 바 있고 조지 부시 前 미국 대통령, 팝스타 마돈나 등 전세계 유명인사들의 찬사를 받은 한국을 대표하는 명실상부한 ‘스타 셰프’다.


이번 제휴식에서 에드워드 권은 ‘완두콩, 베이컨 그리고 오렌지 크림이 곁들어진 닭가슴살 요리’와 같이 공복감을 줄이고 위에 부담도 없는 식재료를 사용하면서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내는 기내식을 선보인다.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5월 1일부터 에드워드 권과 함께 전 클래스의 신규 기내식 메뉴 개발에 착수해 8월 초에는 개발된 메뉴를 유럽노선에 도입할 예정이다.

<사진= 20일 인천 LSG 프리젠테이션 룸에서 열린 아시아나항공-에드워드 권의 기내식 업그레이드에 관한 업무제휴식에서 에드워드 권(뒷줄 우측 두번째)과 아시아나 승무원들이 아시아나 기내식 및 에드워드 권의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