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일산점, 풍산점, 화정점 3곳서 사용 가능
[투어코리아=이주현 기자] 고양특례시가 이마트와 손잡고 시민의 밥상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양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이마트 일산점, 풍산점, 화정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꿀쿠폰’과 ‘말복 할인 쿠폰팩’을 제공한다.
‘꿀쿠폰’은 전 품목 8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할인을 제공하며, 오는 7일 정오부터 시 카카오톡 채널에서 선착순으로 내려 받을 수 있다.
꿀쿠폰은 9일부터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말복 할인 쿠폰팩’또한 꿀쿠폰과 동일한 방식으로 오는 9일 정오부터 시 카카오톡 채널에서 선착순으로 내려 받을 수 있다.
말복 할인 쿠폰팩은 수박, 생닭, 전복의 가격을 10% 할인해 주는 쿠폰이다. 특히 행사 상품인 경우에도 추가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만, 말복할인 쿠폰팩을 사용할 때는 쿠폰수령확인 버튼을 눌러 다운 받은 후 이마트 고객만족센터에 방문해 △고양시 카카오톡채널을 친구 추가 내역 △고양시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를 통해 내려 받은 쿠폰의 확인 절차를 거쳐야 한다.
쿠폰 확인 후 수박, 생닭, 전복 구매 시 각각 사용할 수 있는 총 3장의 종이쿠폰을 수령 받을 수 있다.
말복할인 쿠폰 사용기간은 9일부터 말복 하루 전인 13일까지로 꿀쿠폰에 비해 기간이 짧으므로 해당 지점 방문 시 유의해야 한다.
꿀쿠폰과 말복할인 쿠폰팩은 선착순 2만 명에 한정 지급하므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고양시는 앞으로도 지역경제와 시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휴와 홍보 마케팅으로 할인 이벤트를 지속·확대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