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힐튼 남해,럭셔리한 휴식 '아로마 패키지' 출시
상태바
힐튼 남해,럭셔리한 휴식 '아로마 패키지' 출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2.08.15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www.hiltonnamhae.com.이하 힐튼 남해)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남해의 노을과 함께 여유로운 늦여름을 즐길 수 있는 '늦여름 아로마 패키지'를 준비했다.


힐튼 남해 스위트 룸에서의 1박과 브리즈 조식 뷔페, 특선 디너 세트, 스파 무료 입장과 150년 전통의 유기농 화장품인 ‘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키트’, 힐튼 남해 비치볼이 제공돼 럭셔리한 리조트에서의 진정한 휴식과 여유로움을 선사한다.


이번 패키지는 3인 이상 가족 고객의 경우 2개의 침실과 1개의 거실로 구성된 힐튼 남해 ‘디럭스 스위트룸’에서의 1박을, 연인 및 친구로 구성된 2인 고객은 아름다운 남해를 조망할 수 있는 ‘스튜디오 스위트룸’에서의 1박을 기본으로 한다.

천혜의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는 힐튼 남해는 사랑하는 연인 및 가족들과 북적이지 않는 늦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또한 무료 스파 입장권과 함께 조식 뷔페와 패키지 고객만을 위한 특선 디너 세트가 준비돼 있어 고민 없는 휴식을 누릴 수 있다.

디너 세트는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하는 브리즈에서의 웨스턴 세트 메뉴,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는 호라이즌의 사시미 세트 메뉴(주말 운영) 또는 힐튼 남해의 인기 상품인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중에서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바비큐 서비스는 이달 26일까지 진행되며 날씨에 따라 변동 가능하다.

힐튼 남해는 뜨거운 햇살에 지친 몸과 마음은 물론, 초가을에 들어서며 민감해진 피부까지 회복할 수 있도록 닥터 브로너스 오가닉 키트도 특별히 준비했다.

이번 키트는 라벤더 엣센셜오일로 릴랙싱함을 주는 클렌저와 아이 및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캐스틸 솝, 아로마 오일 성분으로 진정, 보습효과를 주는 에센셜 토너와 멀티밤 등으로 구성돼 있어 늦여름 여행을 더욱 향기롭게 만들어 줄 것이다. .

이번 패키지는 19일부터 9월 30일까지 주중 2인 기준 30만1,000원, 4인 기준 47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에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iltonnamhae.com)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패키지 예약은 전화(055-860-0555)하면 된다.

온천과 관광, 환상의 2색(色) 여행지 어디?

지구촌 건강명품 축제의 진수 ‘금산인삼축제’

관광공사,런닝맨과 우리 전통시장 중국에 홍보

이기광-용준형 삼각로맨스 주인공 '수애'는 누구?

추석 황금연휴,120만원 할인 받아 해외여행 떠나자!

이자르 강변의 아름다운 도시 뮌헨(München)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