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22 19:53 (월)
로마·베니스·바티칸·시에나피렌체 완전 정복!...노랑풍선, ‘이탈리아 일주상품’ 출시
상태바
로마·베니스·바티칸·시에나피렌체 완전 정복!...노랑풍선, ‘이탈리아 일주상품’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7.11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 이탈리아 베니스 직항편 이용
베니스 대운하/사진-노랑풍선
베니스 대운하/사진-노랑풍선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여행객들이 로마부터 피렌체까지 이탈리아의 핵심 매력을 다채롭게 즐길 수는 ‘이탈리아 일주상품’을 노랑풍선이 내놨다.

이탈리아는 지중해의 햇살과 석양이 아름다운 나라로 유럽의 문화와 역사의 중심지이자 도시와 휴양지, 이색 여행지까지 두루 품고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피렌체 두오모성당/샤진-노랑풍선
피렌체 두오모성당/샤진-노랑풍선

이에 노랑풍선은 ▲세계 역사와 문화의 중심도시 '로마'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공 해상 도시 '베니스' ▲세계에서 가장 작은 나라 '바티칸' ▲유럽 르네상스 운동 발상지 '시에나' ▲르네상스 탄생지이자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피렌체' 등 이탈리아의 주요 도시 및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도록 ‘이탈리아 일주 9일’ 상품을 준비했다.

이 상품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의 베니스 직항편 왕복 탑승으로 여행의 안전과 편안함을 더했으며 전일정 1급 호텔에서의 편안한 숙박이 제공된다.

노랑풍선은 이탈리아 일주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3대 특식(티본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장엄한 자연으로 둘러싸인 '돌로미티 및 토스카나' 투어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100% 적립(약 1만 마일리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서유럽은 유럽 여행의 시작이라고 할 만큼 볼거리가 많기 때문에 여행객들의 선호 여행지 중 한 곳"이라며 "이탈리아는 서유럽 중에서도 물가가 저렴할 뿐만 아니라 풍부한 먹거리, 역사적인 의미가 담긴 유적과 건축물들이 많아 여행을 즐길 요소가 많은 곳"이라고 말했다.

로마 콜로세움/사진-노랑풍선
로마 콜로세움/사진-노랑풍선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