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22 18:52 (월)
교원투어 여행이지, 여름 휴가철 맞아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초저가 특가딜 선봬
상태바
교원투어 여행이지, 여름 휴가철 맞아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초저가 특가딜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7.11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여름 휴가철 특수를 겨냥 ‘7월 한정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열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도록 돕는다. 

‘7월 여행을 이지(EASY) 하게, 여행 혜택 좀 줄라이(JULY)’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여행박람회는 ▲예약 고객 경품 증정 이벤트 ▲지역별 특전 ▲실시간 특가딜 ▲여행이지 슈퍼세이브 5배 적립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 ▲카카오 간편 가입 혜택 ▲면세점 쇼핑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여행박람회 추천 상품 예약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여행이지 100만 포인트(1명)와 LG 스탠바이미(1명),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1명), 세부 솔레아 막탄 리조트 3박 이용권(1명), 보홀 솔레아 리조트 3박 이용권(1명)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지역별 특전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다낭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유럽 패키지를 예약하면 유럽에서 쓸 수 있는 유심칩을 지급한다. 여기에 남미 패키지 예약 시 무브 공항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세부와 보홀 패키지를 예약하면 룸당 망고 1kg를 선물한다.

최저가 수준의 여행상품을 실시간으로 선보이는 특가딜 코너인 ‘이지 고 딜(EASY GO DEAL)’도 오픈한다. 이지 고 딜에서 인기 상품을 쿠폰을 통해 할인 혜택을 받으면서 예약할 수 있다. 여행이지는 여름철 고객 선호도가 높은 북해도 패키지와 스페인·포르투갈 패키지, 골프여행 패키지를 각각 선보인다.

아울러 예약 고객에게 여행이지 포인트를 5배로 적립해 주는 슈퍼세이브와 여행박람회 주제를 맞히는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외에도 카카오로 여행이지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여행이지 1만 포인트를 지급하며, 신라면세점과 신세계면세점 쇼핑 혜택도 제공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이번 여행박람회를 통해 실속 있게 휴가를 준비해 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해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