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22 18:52 (월)
순창 발효테마파크 ‘순창 굿즈샵' 개장...관광수익 증대 기대감 높여 
상태바
순창 발효테마파크 ‘순창 굿즈샵' 개장...관광수익 증대 기대감 높여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4.07.1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 굿즈 샵/사진-순창군
순창 굿즈 샵/사진-순창군

[투어코리아=이주현 기자] 순창군 출연기관인 (재)순창발효관광재단이 오는 13일 발효테마파크 내 음식스토리마켓 1층에 ‘순창 굿즈(기념품) 샵’을 개장, 관광수익 증대 기대감을 높인다. 

기념품 샵은 순창군의 대표 브랜드인 고추장, 된장 등 장류를 친근한 이미지로 재해석한 발효·미생물 캐릭터 상품을 개발해 고객들에게 순창만의 굿즈(기념품)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순창발효테마파크 기념품샵은 테마파크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순창군 여행정보, 시설 안내 등 순창군 관광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는 관광안내소 역할도 하게 된다.

재단은 이번 기념품샵 오픈 기념 이벤트 행사를 7월 말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순창 굿즈 샵/사진-순창군
순창 굿즈 샵/사진-순창군

특히, 굿즈 판매는 선착순 한정 판매로 진행되며, 금액별 구매 고객에게는 뽑기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여 테마파크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최영일 순창군수는 “순창군을 대표하는 굿즈샵을 통해 테마파크가 새로운 관광 아이콘이자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새로운 굿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면서 “MZ세대를 포함해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는 발효테마파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순창발효테마파크는 국내 유일의‘발효여행 순창’을 주제로, 전 세대가 함께 교육과 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된 복합문화공간이다. 이곳에서는 발효와 미생물에 관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 매년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