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22 18:52 (월)
광화문광장 초대형 물놀이장 변신.., 서울관광재단,‘서울썸머비치’개최
상태바
광화문광장 초대형 물놀이장 변신.., 서울관광재단,‘서울썸머비치’개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4.07.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서울썸머비치’ 전경.[사진=서울관광재단'
지난해 '서울썸머비치’ 전경.[사진=서울관광재단'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서울 광화문 광장에 초대형 물놀이장이 들어선다.

서울관광재단(이하 재단)은 광화문광장에서 오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17일간, 매일 오후 1시부터 저녁 8시까지 ‘2024 서울썸머비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서울썸머비치는 더 많은 시민이 광화문 광장에서 여름철 피서를 즐길 수 있도록 규모와 시설이 지난해보다 2배 이상 확대된다.

세종대왕 동상 뒤편에는 광화문을 배경으로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한 귀여운 슬라이드 2조와 40m 길이의 대형 수영장으로 구성된 ‘광화 워터파크’가 들어선다.

세종대왕 동상 전면으로는 무더위를 피해 쉬어갈 수 있도록 하나은행과 함께한 '썸머피서존'을 조성, 광화문광장을 찾는 시민들이 시원한 여름 피서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광화 워터파크’는 1일 5부제로 운영되며 일일 최대 수용인원은 약 4,000명, 동시 입장 최대인원은 800명인데 상황에 따라 신축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올해는 특히, 안랩블록체인컴퍼니와 협업해 ‘우선입장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서울썸머비치’ 이용 희망 일자와 회차를 선택·응모해 당첨된 시민을 대상으로 안랩블록체인컴퍼니가 개발한 대체불가능토큰(NFT) 형태의 ‘우선입장권’을 발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8일~14일에 진행하며 이벤트 마감일(14일) 전까지는 일정과 회차의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개인 소셜 계정(애플, 구글, 네이버, 카카오, 라인)이 필요하며 계정당 1회 응모(최대 5명)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서울관광재단 공식 홈페이지 내 모집공고에서 신청하면 된다.

 서울관광재단 이준호 관광축제이벤트팀장은 “강력한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 놀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서울썸머비치’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