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22 19:53 (월)
부산관광공사, 용두산공원에 360도 회전 ‘하늘그네’도입, 짜릿한 즐거움 선사
상태바
부산관광공사, 용두산공원에 360도 회전 ‘하늘그네’도입, 짜릿한 즐거움 선사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4.07.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이철진 기자] 부산관광공사는 오늘(5일부터 용두산공원에 360도 회전하는 ‘하늘그네’를 도입,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사는 하늘그네 도입이 용두산 공원의 관광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늘그네’의 이용자는 탁 트인 하늘 아래에서 360도로 회전하는 그네를 타며 짜릿한 공중 비행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설계돼, 모든 연령층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용두산 공원 하늘그네 /사진-부산관광공사
용두산 공원 하늘그네 /사진-부산관광공사

공사는 하늘그네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개장 첫 일주일간은 개인 SNS에 하늘그네 인증을 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하늘 그네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하늘그네는 중구의 새로운 킬러콘텐츠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 가족단위의 방문객뿐만 아니라 젊은층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여 앞으로도 다양한 레저 및 문화 콘텐츠를 통해 용두산공원이 더욱 활기차고 매력적인 장소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